호텔가, 영유아 위한 호캉스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가, 영유아 위한 호캉스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와 함께 힐링의 시간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유아용 목튜브가 포함된 스위마바(Swimava) 해피세트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하여, 프리미엄 VI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하여,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Dear Baby Package)’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선보이는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조식 2인과 다이어리, 오리 캐릭터 더쿠의 피규어 또는 인형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선보이는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조식 2인과 다이어리, 오리 캐릭터 더쿠의 피규어 또는 인형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특히 호텔 로비에는 더쿠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디럭스 프리미엄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도록 호텔 최고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미지로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 구겐하임 뮤지엄과 협업해 숨은 그림 찾기, 색칠공부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바이 JW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를 제공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디럭스 프리미엄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도록 호텔 최고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미지로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 구겐하임 뮤지엄과 협업해 숨은 그림 찾기, 색칠공부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바이 JW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대형 욕실에서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이 함께 제공되며, 어린이용 어메니티로 프랑스 어린왕자 문학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르 쁘띠 프랭’ 미니 샴푸, 샤워 젤, 비누가 제공된다.

스트로베리 피킹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피킹 체험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2월 1일부터 4월 2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피킹(Strawberry Picking) 체험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2월 1일부터 4월 27일까지 선보인다.

각각의 패키지는 워커힐 호텔 1박과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유기농 딸기 농장에서 직접 딸기를 채집하고 딸기잼을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이 밖에도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워커힐 키즈 클럽에서 열리는 소이 캔들 만들기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 Love 패키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따뜻한 온돌방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는 소품들로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따뜻한 온돌방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는 소품들로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 조식, 만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미니바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객실 내 온돌방에는 유아용 침구와 인디언 텐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요청 시 젖병소독기를 대여해준다. 또한 장난감 박스, 가습기, 공기청정기가 준비되어 아늑하고 깨끗한 놀이공간을 직접 꾸밀 수 있다.

체험형 어린이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5세 이상의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리딩 액티비티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5세 이상의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리딩 액티비티(Kids Reading Activity)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 리딩 액티비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성인동반) 어린이는 어린이 리딩 멘토링 서비스 프로그램인 ‘키즈 스콜레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책놀이 수업 1회 + 수업과 연결된 프리미엄 도서 1권 + 독후활동 키트(수업용) + 교육 안내문 + 유아 굿즈가 포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