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사회공헌 실천 앞서...제주 양식 어가와 상생, 광어 요리 선봬
상태바
호텔가 사회공헌 실천 앞서...제주 양식 어가와 상생, 광어 요리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2월부터 일식 요리 코너에 광어 사용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2019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추구하는 방향인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광어 양식 어가와의 상생을 위해 2월부터 일식 요리 코너에서 신선한 광어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2019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추구하는 방향인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광어 양식 어가와의 상생을 위해 2월부터 일식 요리 코너에서 신선한 광어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연어, 방어 등의 횟감용 어종의 수입이 늘면서 어려움에 처한 제주도의 광어 양식 어가를 돕기 위해 제주도 맛집으로 정평이 메종 글래드 제주의 대표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광어 소비를 위해 일식 요리 코너에 광어메뉴를 추가했다.

전문 셰프가 선사하는 신선한 광어 메뉴와 함께 라이브 스테이션, 로컬 푸드 스테이션, 디저트 스테이션 등 세계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를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중호 총지배인 취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지난 2월 1일부로, 이중호 신임 총지배인을 선임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지난 2월 1일부로, 이중호 신임 총지배인을 선임했다.

이중호 총지배인은 94년 국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세일즈 팀을 시작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등 25년간 다양한 인터내셔널 소속 호텔에서 국내 럭셔리 호텔 산업에 대한 노하우와 경력을 갖춘 운영 전문가다.

최근까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의 총지배인을 역임한 그는 몸소 경험한 프론트 데스크와 객실, 마케팅 등 다양한 부서에 대한 탁월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서비스 부문에서의 디테일을 더한 세심함과 직원들을 이끄는 탁월한 지도력, 성실함으로 호텔을 총괄하는 리더로서의 역량 또한 증명한 바 있다.

이중호 총지배인은 2019년이 호텔의 개관 5주년을 기념하는 해인만큼 럭셔리 호텔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호텔의 소유주인 (주)동승과 자체적인 쇄신안을 검토 중에 있다. 새로운 경영진 구조를 수립함에 따라 호텔의 중장기 비전은 물론 이에 따른 경영 발전 방안을 수립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럭셔리 호텔의 핵심 가치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호텔 각 분야의 국내외 인재를 영입해 식음 상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그에 부합하는 서비스 교육 또한 강화할 예정이다.

2019 클럽메드 스키 지오(G.O) 선발전 개최

클럽메드는 오는 3월 15일까지 ‘2019 클럽메드 스키 지오’를 모집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오는 3월 15일까지 ‘2019 클럽메드 스키 지오(G.O)’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채용 시 오는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와 사호로, 중국 야불리와 베이다후 리조트 등 클럽메드를 찾는 손님들에게 스키를 가르치는 전문 강사로 근무하게 된다. 전 세계 70여 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에서의 근무 경험은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클럽메드 스키 지오는 만 36개월 이상 강사 경력의 스키 강습 경험자로 취업비자 신청이 가능하거나 일본 워킹 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작성이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 및 전화 인터뷰와 2차 개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KSIA Level 1 이상의 자격증 혹은 ISIA 가입국의 스키 강사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제2 외국어로 일본어 또는 중국어 회화 가능자, 생활 영어 및 영어 스키 강습 가능자는 우대 조건이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