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졸업·입학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졸업·입학생 대상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등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2월 11일부터 3월 8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졸업, 입학생 1인 무료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2월 11일부터 3월 8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HAPPY GRADUATION’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까밀리아에서 새로운 시작 앞에 선 자녀를 위해 온 가족이 특별한 응원과 격려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성인 3인 이상 이용 시 졸업, 입학생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까밀리아 점심 혹은 저녁 이용 시 적용되며 졸업, 입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하고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해운대의 풍경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는 계절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모션 요리와 라이브 키친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즉석에서 조리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일식 코너에서는 농어, 밀치, 참치, 연어, 문어 등 다양한 사시미와 스시를, 라이브 그릴에서는 등심, LA 갈비, 전복, 소시지 등의 다양한 그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졸업 축하 기념 할인 이벤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은 졸업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은 졸업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초등학교부터 대학원까지 졸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0% 할인 혜택은 졸업식 당일, 졸업 증서 지참 시 제공받을 수 있다. 졸업생 외 동반 이용객은 이용일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