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서 이용 가능한 호텔·리조트 9곳 추가
상태바
필리핀 보라카이서 이용 가능한 호텔·리조트 9곳 추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부, 총 316개 숙박시설 이용할 수 있어
필리핀관광부는 다가올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보라카이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정식으로 영업 허가를 받은 호텔과 리조트 총 9곳을 추가로 공개했다. 사진/ 필리핀관광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관광부가 보라카이 내에서 추가로 영업 허가를 승인 받은 호텔 및 리조트 9곳을 공개해 앞으로 현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총 316개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필리핀관광부는 다가올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보라카이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정식으로 영업 허가를 받은 호텔과 리조트 총 9곳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허가 받은 9개 업체는 △아주로 디 보라카이 △다이브구루스 보라카이 비치 리조트 △에루스 스위트 호텔 △헤난 가든 리조트 △헤난 라군 리조트 △이스라 델 마 비치 호텔 △마갈보 호텔△만달라 스파&빌라 △니기 니기 투 비치 리조트다. 이로써 보라카이에서 영업 허가를 받은 호텔&리조트는 총316개(총 11,612개 룸)가 되었다.

필리핀 정부는 보라카이 재개장 이후 필리핀관광부를 비롯하여 필리핀환경부, 내무부 등에서 정한 규정을 충족시킨 호텔&리조트를 대상으로 보라카이에서의 운영을 허가하고 있다. 보라카이 입도 시 영업 허가를 받은 숙박 시설에 대한 바우처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입도가 거부될 수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사전에 영업을 허가 받은 호텔/리조트가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영업을 허가 받은 보라카이의 호텔&리조트 리스트는 필리핀관광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리핀관광부는 지난해 4월 보라카이를 환경정화 목적으로 폐쇄했다가 6개월 만인 지난 해 10월 재개장 했다. 이후 ‘더 좋은 보라카이(Better Boracay)’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환경 관련 규정을 적용하고 있으며, 특히 해변 내 음주 및 흡연, 쓰레기 투기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