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고객 입맛 사로잡는 메뉴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고객 입맛 사로잡는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코랄 컬러 스페셜 메뉴, 다양한 비즈니스 정식 등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델마르’는 ‘리빙 코랄 컬러 스페셜 메뉴’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색채 트렌드 활용한 스페셜 메뉴 출시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델마르’는 ‘리빙 코랄 컬러 스페셜 메뉴’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메뉴들은 세계적인 컬러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을 콘셉트로 봄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색감과 맛을 더한 5종의 메뉴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제철 신선한 딸기로 만든 프랑스식 딸기 쥬빌레, 달콤한 망고에 산딸기 드레싱을 더한 망고 샐러드, 제주도 자연을 담은 제주 당근 주스, 코랄 컬러를 가장 잘 담아낸 비타민 가득한 프레시 자몽 주스, 상큼한 체리에 달콤한 초콜릿 소스를 곁들인 프레시 체리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하여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샴페인 바 리뉴얼 오픈’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바’는 샴페인바로 새롭게 태어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바(Le Bar)’는 샴페인바로 새롭게 태어난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명동 도심의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르 바가 시설과 인테리어 등의 리뉴얼을 거쳐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재탄생한 것이다.

르 바는 새단장을 맞이하며 가격대별로 가성비가 뛰어난 샴페인 및 주류 50여종을 선정하고, 이와 어울리는 메뉴를 개발하여 젊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왔다. 앞으로 매주 이비스 명동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샴페인을 소개하고, 매달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며 2월 한달 간 호텔 투숙 고객에게 르 바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샴페인 1병 주문 시 과일&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앞으로 쭉 르 바를 찾는 고객에게 와인을 베이스로 한 ‘와인 쿨러 칵테일’을 웰컴드링크로 제공하여, 젊은 고객들이 편히 드나들 수 있도록 호텔 바의 문턱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황금 연휴 겨냥한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

힐튼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정성 가득 담긴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를 2월2일(토)부터 2월6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정성 가득 담긴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를 2월2일(토)부터 2월6일(수)까지 선보인다.

다모임에서 선보일, 이번 설 특선 뷔페는 힐튼 부산 총주방장의 정성 어린 조리법을 거쳐 고급 명절 음식으로 마련되어 가족, 지인들과 함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며 따스한 명절 모임을 하기에 좋다. 깔끔하게 우려내 담백한 국물맛이 일품인 떡국, 부드러운 단호박과 육즙이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단호박 갈비찜, 어른, 아이 모두가 선호하는 떡갈비 그리고 푸짐한 명절상에 빠질 수 없는 산적꼬지 등을 시그니처 메뉴로 맛볼 수 있다. 깔끔한 후식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정과, 식혜, 쌀강정 등을 마련해 명절에만 만날 수 있는 디저트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식당과 일식당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정식 선봬

부산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비즈니스 정식 각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비즈니스 정식 각 2종을 선보인다.

호텔 43층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에 돌솥비빔밥 반상과 부챗살 숯불구이 반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종 중 돌솥비빔밥 반상에는 시절죽, 침채, 문어수란채, 식사로는 돌솥비빔밥, 진지와 별미찬이 제공되며, 후식으로는 한국식 디저트가 제공된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2종 중 비즈니스 정식에는 새우, 대게살 계란찜, 계절 전채 3종, 계절 생선회 3종, 새우와 야채튀김, 특선초밥 3종과 고등어 온소바, 후식으로는 유자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