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상태바
2월에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3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아메리칸 항공으로 떠나는 남미·인터파크
추운 겨울이 계속되고 있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는 여전히 분주하다. 사진/ 페루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추운 겨울이 계속되고 있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는 여전히 분주하다.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프로모션과 정보를 공유하며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참좋은여행, 남미로 떠나는 추천 여행

참좋은여행이 미국 대표 국적기 아메리칸 항공과 함께하는 특별한 남미 여행을 추천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미국 대표 국적기 아메리칸 항공과 함께하는 특별한 남미 여행을 추천했다. 참좋은여행은 먼 거리와 안전에 대한 걱정 때문에 남미 여행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었던 이들을 위한 남미 핵심 4개국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아메리카 항공의 최신 기재 보잉787-9 기종에 탑승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남미까지 갈 수 있다. 더불어 대한항공 마일리지(국제선 구간 1만 3000마일리지)로 적립도 가능하다.

남미 일정은 남미의 대표 여행지를 탐방한다. 페루의 마추픽추부터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이구아수 폭포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단순히 포인트만 찍고 오는 여행이 아니라 좋은 곳에서는 더욱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이구아수 폭포를 브라질편, 아르헨티나편에서 모두 볼 수 있도록 한 풍성한 일정으로 더욱 추천한다.

우기인 12~3월에는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이 되는 우유니 사막에서 쏟아질 듯한 별을 볼 수 있는 우유니 별빛 투어도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더불어 우기인 12~3월에는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이 되는 우유니 사막에서 쏟아질 듯한 별을 볼 수 있는 우유니 별빛 투어도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인터파크, 미세먼지 피해 즐기는 호텔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실내 레저시설과 바로 연결되는 곳에서의 호캉스를 제안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추운 날씨와 함께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실내 레저시설과 바로 연결되는 곳에서의 호캉스를 제안했다. 인터파크투어는 ‘한파&미세먼지 웃으며 대처하는 법’ 기획전을 마련하고 각종 실내 부대시설을 즐기기 좋은 전국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우선 키즈클럽&카페를 보유한 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연결되어 있고, 키즈클럽·직업체험파크 패키지를 포함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키즈카페와 바운스 트램펄린파크가 있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추천했다.

더불어 쇼핑몰과 바로 이어진 곳은 코엑스몰·파르나스몰 등과 연결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AK쇼핑몰·롯데몰·수원역과 연결된 노보텔앰배서더 수원, 다양한 실내 쇼핑몰과 연결된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쇼핑몰과 바로 이어진 곳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노보텔앰배서더 수원, 다양한 실내 쇼핑몰과 연결된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이 있다.사진/ 인터파크투어
VR게임존을 보유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볼링존 등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워터 테마파크를 보유한 곳은 부산 아쿠아팰리스 호텔, 호텔 파크하비오 등이 대표적이다. 뿐만 아니라 게임플레이존이 있는 곳은 VR게임존을 보유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볼링존 등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BMW드라이빙존·플레이스테이션존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다양하다.

정혜숙 인터파크 국내숙박사업부장은 “추운날씨와 더불어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집에만 있기에 아쉽다면 다양한 실내 레저시설이 있는 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바란다”며 “각종 즐길 거리가 풍성한 숙소 위주로 엄선해 다가오는 설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