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특급호텔과 함께 하세요!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특급호텔과 함께 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
제주신화월드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내달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급 호텔 숙박권과 아침, 저녁 식사권까지 올인원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과 메리어트리조트관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또는 메리어트리조트관 1박 숙박권, ‘랜딩 다이닝’ 또는 ‘스카이 온 5 다이닝’ 조식 2인 식사권, ‘스카이 온 5 다이닝’ 또는 ‘데판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석식 2인 식사권까지 푸짐하게 구성됐다.

2월 16일까지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발렌타인데이 특별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아보카도로 만든 전채, 제주산 새우, 비트, 고사리로 만든 특선 요리, 한우 스테이크,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인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4코스 메뉴를 마련했다.

연인과 낭만적이고 달콤한 추억

파크 하얏트 서울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해 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해 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코너스톤과 더 라운지는 각각 이탈리안 5코스 디너, 모던 한식 5코스 디너 세트를 선보이며,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 줄 초콜릿 칵테일 오마카세와 위스키 세트를 내세운다.

원목 인테리어로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5코스의 이탈리안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송아지 고기 전채와 프레골라 파스타를 시작으로 훈제 치즈 소스를 곁들인 포치드 광어, 한우 안심구이와 딸기 디저트까지 제공되며,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포함한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테이블 당 초콜릿 기프트 한 세트를 증정한다. 서둘러 예약할수록 창가 혹은 부스 석 등의 프라이빗한 자리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2월 14일 하루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에는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가 포함된다.

특히, 코스 메뉴의 경우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에서 준비한 한식으로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메뉴가 준비된다. 아삭한 배와 오리엔탈 소스를 곁들인 굴찜, 옥수수 단호박 타락죽, 인삼 전복 말이 냉채, 해초 튀일과 게살 찜, 된장으로 맛을 낸 소 안심구이, 달콤한 초콜릿 무스 등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5코스와 특별히 엄선한 와인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