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산출발, 유럽 신혼여행! 코코유럽에서 ‘케세이퍼시픽 항공’으로 편안하게
상태바
인천·부산출발, 유럽 신혼여행! 코코유럽에서 ‘케세이퍼시픽 항공’으로 편안하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시 발생하는 불편을 획기적으로 해소
올해 상반기에 포르투갈 포르토 지역에 코코유럽 사무실 오픈하는 코코유럽.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베니스, 피렌체, 로마는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유럽 신혼여행 코스지만 그동안 인천 위주로 항공편이 편성돼 불편함이 많았다.

이에 유럽 신혼여행 전문 ‘코코유럽’이 신혼여행 및 가족여행 대상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2월 오픈 프로모션으로 4월, 5월, 6월 기준 홍콩을 경유해 매주 일요일 오후에 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위스 취리히국제공항 도착 후 연계하여 이태리 일주 베니스, 피렌체, 로마 5박8일 상품을 프로모션 특가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기존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시 발생하는 불편을 획기적으로 해소했다.

그동안 부산 출발은 직항을 제외하고 비행기를 세 번 갈아타야 했으나 이제부터 케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해 부산-홍콩-취리히-이탈리아 구간을 단 2번만 경유하면 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그동안 부산 출발은 직항을 제외하고 비행기를 세 번 갈아타야 했으나 이제부터 케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해 부산-홍콩-취리히-이탈리아 구간을 단 2번만 경유하면 된다.

부산에서 4시간을 날아 홍콩 챕락콕 공항에서 도착한 후 한 번만 환승하면 바로 스위스 취리히 국제공항에 닿게 된다.

스위스 루체른 및 인터라켄 도착 후 일정을 가질 수도 있어 비행기 티켓 한 장으로 두 곳을 여행하는 1석2조의 여행으로 만들 수도 있다.

스위스패스 구매 시 요즘 스위스에서 가장 핫한 리기산(Rigi Mountain)이나 필라투스산(Pilatus Mountain)을 반나절 등정하는 일도 가능하다. 원할 경우 리기산 '리기 스위스 퀄리티 호텔'에서 하루나 이틀 묵어갈 수도 있다.

코코유럽은 신혼여행 이외에도 와인투어, 가족여행, 기업여행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코코유럽 여행사는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일정에서 좀 더 다양한 코스로 허니무너를 안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에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지역을 허니문 단독행사(1~2쌍) 또는 단독 가족여행 행사로 관광명소 설명과 함께 스냅 및 미식투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탈리아 피렌체 신혼여행 미식투어 신청 시 4월까지 예약하는 허니무너에 한해 피렌체 근교 더몰 아울렛(The mall) 왕복 셔틀버스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미식투어는 현지 고등학교, 대학교 외식업종 과를 나온 현지 공인 한국인가이드와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신혼여행 기간에 맞춰 베니스에서 출발하는 돌로미티 자전거투어도 준비 중이다.

코코유럽 신혼여행 웨딩박람회 기간 사무실을 방문해 여행을 예약하면 유럽 디자이너 아울렛 쇼핑의 선두주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McArthurGlen Designer Outlets) 10% 할인 초대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은 유럽 및 캐나다 9개국 24개 도시에 위치하는 매장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식투어는 현지 고등학교, 대학교 외식업종 과를 나온 현지 공인 한국인가이드와 함께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또한 코코유럽여행사는 2019년 하반기에 부산, 양산,울산, 창원, 김해, 진주, 순천, 광주, 포항, 경주 및 부산진구 웨딩홀에서 유럽 허니문 웨딩박람회를 기획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 포르투갈 포르토(포르투, Porto) 지역에 코코유럽 사무실 오픈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포르투까지 이어지는 신혼여행 이외에도 와인투어, 가족여행, 기업여행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포르투갈 여행시장을 대상으로 한국인에 맞는 상품을 개발 중인 코코유럽은 스위스 인터라켄을 주변으로 루체른 지역 및 그린델발트, 스위스 올림픽의 수도 로잔(Lausanne) 주변으로 트랙킹 상품도 개발 중이다.

코코유럽여행사 현지 네트워크로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헝가리 부다페스트, 몰타, 스위스 현지사무소가 있다. 한편, 코코유럽은 2억3000만 원 영업보증금에 가입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