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맞춤형 패키지로 만족스런 경험 선사
상태바
호텔가, 맞춤형 패키지로 만족스런 경험 선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 황금 베이비 페어 등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어반 EFL(Executive Floor Lounge) 패키지’를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맞춤형 패키지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한강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누리는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어반 EFL(Executive Floor Lounge) 패키지’를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전용 혜택으로 제공되는 라운지에서 하루 동안 무제한 혜택을 누리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어반 EFL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한강의 낮과 밤을 조망하며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타임(15시~17시)은 나른한 오후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와 커피가 제공된다. 다양한 베이커리, 쿠키, 과일,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한강 일대의 야경을 감상하며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는 샐러드, 치킨 가라아케, 펜넬 파스타, 춘권 등의 안주류와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주류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메뉴는 업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초보 엄마 아빠 위한 황금 베이비 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황금 베이비 돌페어를 오는 2월 9일 토요일에 오전 11시부터 3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황금 베이비 돌페어(Golden Baby 1st Birthday Fair)를 오는 2월 9일 토요일에 오전 11시부터 3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새해 첫 선보이는 황금 베이비 돌페어는 황금 돼지띠를 맞이하여 골드(Gold) 를 콘셉트로 꾸며지며, 온라인에 사전 신청하고 방문하는 모든 가족고객에게 황금 돼지 저금통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돌페어는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할 돌상차림,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아기 주얼리, 헤어 메이크업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당일 계약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로맨틱함 가득한 겨울 제주 여행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겨울 제주 여행을 즐기는 동시에 로맨틱한 혜택이 가득한 ‘로맨스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겨울 제주 여행을 즐기는 동시에 로맨틱한 혜택이 가득한 ‘로맨스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스 인 제주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투숙, 달콤함이 가득한 초콜릿 선물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레드와인 1병 또는 제주 맥주 2잔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투숙하는 동안 따듯하고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2월 밸런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를 기념, 연인들의 제주 여행을 위하여 특별히 2월1일부터 3월 31일까지 ‘로맨스 인 제주’ 패키지로 호텔에 투숙할 경우 아름다운 제주 바다 전망이 펼쳐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시사이드 채플에서 셀프 커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채플 무료입장 혜택과 아쿠아 뷰 스파 프로그램 50% 혜택 및 사우나 무료입장 (성인 2인, 투숙 기간 중 1회)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인 시 채플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채플에서 행사가 진행될 경우 해당 날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온라인가 대비 최대 24% 할인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탑 25’에서 Top Hotels 1위 호텔로 선정돼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탑 25’(Trip Advisor, 2019 Travelers' Choice )에서 Top Hotels 1위 호텔로 선정돼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이러한 수상을 기념하고자 호텔에서는 2월 27일까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24% 할인된 금액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맞춤형 설 선물세트 6종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델리’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의 취향을 고려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설 선물세트 6종’을 오는 2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델리’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의 취향을 고려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설 선물세트 6종’을 오는 2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델리의 설 선물 세트는 명절 선물로 빠지지 않는 와인, 프리미엄 소주, 차(茶), 곁들임 음식 등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나 세심하게 선별했다. 또한 한자리에서 펼쳐 먹기 좋도록 고심해 모든 구성품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올해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6종의 선물 세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안동 소주와 육포, 자두 식초 등 전통의 맛을 담은 ‘한국 전통 햄퍼’이 있다. 와인 애호가라면 와인과 훈제 연어, 크림치즈에 트러플 절인 사비니 타르투피 치즈크림 등으로 구성된 ‘와인 & 고메 햄퍼’을 선택하면 된다.

문화공연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서울스카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새로운 문화공연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새로운 문화공연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 서울 전경을 무대로 할 뿐만 아니라 고품격 음향 설비도 갖추고 있어 어느 콘서트홀 못지 않게 공연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설렘을 전하고 있다.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특별공연은 26일(토) 예정된 주한인도네시아대사관과 연계한 인도네시아 전통예술공연이다.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전통악기 ‘가믈란(gamelan)’ 연주와 전통춤을 선보이고 공연 후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촉망 받는 다큐 감독 Livi Zheng이 제작한 단편 영화도 상영한다.

이번 공연은 각국의 주한 대사관과 연계해 전통문화를 선보이는 서울스카이의 특별공연으로 작년 11월에는 주한 라트비아 대사관을 통해 국제 합창 경연대회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라트비아 합창단의 공연도 개최한 바 있다.

설 연휴인 2월 2일(토), 3일(일)에는 118층 ‘스카이시어터’에서 퓨전국악 그룹 ‘하나연’의 공연이 진행된다. 가야금, 해금 등 전통악기 연주에 맞춰 유명 영화 OST, 민요, 팝송을 열창하며 신명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 밤 9시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색소폰, 트럼펫 연주를 들을 수 있는 ‘금요음악회’가 펼쳐져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더할 나위 없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