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제철메뉴 활용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제철메뉴 활용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딸기 이용한 프로모션,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의 대표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스위트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제철메뉴 활용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 신선 제철 딸기 이용한 ‘스위트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의 대표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스위트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다만 프레르 의 가향차와 함께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들어 더욱 맛있는 딸기 슈, 푸딩, 까눌레, 아몬드 타르트 등 3단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맛볼 수 있다.

또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에서는 2019년 2월 6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디저트 메뉴로 탄생한 ‘스위트 스트로베리 디저트’ 프로모션으로 딸기 타르트, 브레스트, 프레지에, 치즈케이크 등 20여 종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라올레 디너 뷔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 딸기 디저트 맛보고 딸기농장 체험도

코오롱호텔은 딸기 제철을 맞아 ‘딸기 따고 먹고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오롱호텔

코오롱호텔은 딸기 제철을 맞아 ‘딸기 따고 먹고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이와 함께 호텔 인근 농장에서 딸기 따기, 동물 먹이 주기 등 체험활동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윗 리틀 파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딸기농장 또는 시골농장 체험 중 선택 가능한 주말 전용 상품이다. 매주 토, 일요일 하루 2회 호텔에서 체험 농장으로 패키지 이용객 대상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보다 편안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연인과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스윗 밸런타인(Berry Sweet Valenti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중 방문 돼지띠 고객 특별 할인

부산롯데호텔 5층 뷔페 라세느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주중에 방문하는 돼지띠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해년 행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5층 뷔페 라세느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주중에 방문하는 돼지띠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해년 행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돼지띠인 성인 고객(95년생, 83년생, 71년생, 59년생, 47년생 해당)이 포함된 8인 이하의 테이블에 한해 주중 및 주말의 점심과 저녁 이용가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인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할인 적용 시 신분증 확인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룸서비스 와인세트와 함께 즐기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메이필드호텔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이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이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Romantic 25 hour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1박, 조식 뷔페 2인, 와인 & 치즈 세트 룸서비스, 피브레노 커플 키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얼리체크인과 레이트체크아웃 혜택으로 메이필드호텔에서 달콤한 25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럽풍 고급스러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 해줄 룸서비스에는 치즈 세트와 미네랄과 산미가 조화로운 '이딜리쿰 까바 브뤼' 와인이 제공된다.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컬러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 커플 키링 선물도 포함되어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샴페인 바 리뉴얼 오픈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르 바’는 전혀 새로운 컨셉의 샴페인 바로 새롭게 거듭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르 바(Le Bar)’는 전혀 새로운 컨셉의 샴페인 바로 새롭게 거듭난다. 명동 도심의 파노라마 뷰가 아름답게 펼쳐지는 19층 르 바의 시설과 인테리어 등을 리뉴얼하여 샴페인 전문 바로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르 바는 리뉴얼을 맞아 가격대별로 가성비 뛰어난 주류를 선정하고, 이와 어울리는 메뉴를 개발하여 젊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왔다. 또한, 앞으로 매주 이비스 명동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샴페인을 소개하고, 매달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