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이색 윈터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가, 이색 윈터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한 휴식 혜택, 아이스 드라이빙 이벤트 등
JW 메리어트 서울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럭셔리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호텔 주변 멀티플렉스 공간에서 쇼핑, 미식, 문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 패키지’를 2월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아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특급호텔서 준비한 다양한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의 가장 럭셔리한 휴식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서울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럭셔리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호텔 주변 멀티플렉스 공간에서 쇼핑, 미식, 문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 패키지’를 2월말까지 선보인다.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비롯해 겨울 휴식의 따뜻함과 달콤함을 더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의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에서 샤케라토, 에스프레스&토닉, 이탈리안 모카 프라페 등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총 11종의 시그니처 음료 중 2잔(3만원 상당)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특별히 2019년을 맞이하여 준비된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을 상징하는 대표 컬러들로 특별 디자인한 다이어리 4종 세트(6만 5천 원 상당)와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핸드 워시와 핸드&바디로션 2종 세트(16만 5천 원 상당)가 제공되며, 투숙 기간을 포함해 체크아웃 후에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 전용관람권 티켓 2매(2만 4천 원 상당)를 증정한다.

이색적인 아이스 드라이빙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오는 2월 24일까지 어린이용 전기 자동차 브랜드 ‘디트로네’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아이스 드라이빙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오는 2월 24일까지 어린이용 전기 자동차 브랜드 ‘디트로네(D.THRONE)’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아이스 드라이빙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모차, 퀵보드, 전동차의 3가지 기능을 탑재한 어린이용 스마트 전기 자동차에 탑승해 아이스링크 정빙 시간 동안 링크를 돌며 온 가족이 색다른 겨울 이벤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호텔 내 풋살장에서도 무료 시승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협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디트로네 제품 구매 시 반얀트리 호텔 남산 풀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또는 반얀트리 스파 90분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승리 콘서트 패키지 선봬

콘래드 서울은 빅뱅 승리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더 그레이트 승리, 더 그레이트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빅뱅 승리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더 그레이트 승리, 더 그레이트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한강과 도시의 전망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의 조식, 2019년 2월 16일 승리 콘서트 티켓과 빅뱅 응원 야광봉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를 통해 완벽한 콘서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1인이 즐길 수 있는 솔로(Solo) 패키지와 2인 구성의 듀엣(Duet)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솔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1인 조식, 승리 콘서트 티켓 1매와 빅뱅 응원 야광봉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듀엣 패키지는 2인 조식, 승리 콘서트 티켓 2매와 빅뱅 응원 야광봉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내 아이를 위한 첫 번째 생일파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2월 23일 토요일에 돌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2월 23일 토요일에 돌 페어를 개최한다.

이날 호텔 5층에서 진행되는 2019 오크우드 돌 페어는 연회장 오크룸, 프리미어룸, PDR 과 비즈니스룸에서 개최된다.

오크우드 페어 행사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현대식 & 전통식 돌상 스타일링과 스냅 사진 촬영, 의상 대여, 답례품 등 돌잔치와 관계된 연계 상품이 한 곳에서 전시되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쿠키, 디저트와 커피 섹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고, 당일 계약 고객에겐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유아용과 스튜디오 촬영권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여자들의 로망을 담은 레이디스 패키지

씨마크 호텔은 여성 고객 전용 상품으로 ‘1/N(N분의 1)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강릉 경포대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여성 고객 전용 상품으로 ‘1/N(N분의 1)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여러 친구들과 비용을 나눠내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에서 패키지명을 ‘1/N(N분의 1)’이라 이름 지었다.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룸 1박 ▲조식뷔페 3인 또는 4인 ▲더 라운지(The Lounge) 에프터눈 티 세트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 이용 ▲객실 내 미니바 무료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3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시즌 2 제작 지원

파라다이스시티는 골프 신인 발굴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시즌2를 제작 지원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골프 신인 발굴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시즌2를 제작 지원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신데렐라 스토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년 방영된 신데렐라 스토리 시즌1을 통해 동남아시아와 국내 언론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국내외에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이자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선두주자로서 인지도를 제고했다.

뿐만 아니라 라이징 스타 선수 발굴을 통해 해외 선수들의 국내 투어 참가 기회를 확대하고 골프 한류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다졌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봄맞이 봄봄봄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는 봄맞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에게 특별한 사이판 여행을 제안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 밖에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는 봄맞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에게 특별한 사이판 여행을 제안한다.

이번 패키지는 사이판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마나가하섬을 탐방 할 수 있는 ‘마나가하섬 입장권’ 성인 2매 제공 한다. 사이판의 깨끗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마나가하섬은 스노쿨링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투숙객을 위해 제공하는 힐링 모먼트 또는 인피니티모먼트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