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에 누리는 '황금연휴 특가전'
상태바
황금돼지해에 누리는 '황금연휴 특가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호텔 최대 3만원 즉시할인 등
야놀자는 2019년 황금돼지해 설 명절을 맞아 전 계열사에 걸쳐 황금연휴 특가전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황금돼지해를 맞아 다양한 여행 혜택이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야놀자 전 계열사, 황금연휴 특가전 실시

24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2019년 황금돼지해 설 명절을 맞아 전 계열사에 걸쳐 황금연휴 특가전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먼저, 호텔나우(hotelnow)는 ‘설 황금연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마련, 이달 31일까지 인기 호텔 최대 3만원 즉시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특가전 대상은 △더플라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강릉 세인트존스 △신라스테이 제주 등 국내 호텔 20여 곳이다. 미리 예약만 하면 체크인 기간에는 제한이 없다. 또한, 전 고객 대상 ‘세뱃돈 쿠폰’ 2만원도 증정한다. 쿠폰은 총 2종으로, 각각 체크인 기준 1월과 2월 예약건에 적용 가능하며, 호텔, 리조트뿐 아니라 펜션, 모텔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펜션(yapen)은 전국 인기 펜션을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에 쿠폰 더하면 초특가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정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펜션별 특가 상품을 기획전으로 모아 소개하고, 전 고객 대상 총 3만6000원의 쿠폰팩을 지급,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대상 펜션은 전국 180여 개다.

레저큐의 국내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the gajago)에서는 구정 연휴 기간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전국 투어패스 특가전을 연다. 특가전 대상은 가평투어패스, 양평투어패스, 포천투어패스, 남양주투어패스, 태안투어패스,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충북힐링투어패스, 삼척투어패스, 영월힐링투어패스, 춘천투어패스, 전북투어패스, 완도투어패스, 부산광역투어패스 등 총 14종이다. 해당 지역 레저 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내 숙소 찾으면, 주변 액티비티 거리 정보가 한 눈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숙소 설명에 주변 액티비티 거리 정보를 함께 알리는 서비스를 내놨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숙소 설명에 주변 액티비티 거리 정보를 함께 알리는 서비스를 내놨다.

사용자가 찾은 숙소에서 가까운 액티비티 상품을 동시 노출해 지역 즐길거리를 한 눈에 탐색, 확인하도록 편의성을 개선한 것.

여기어때는 이번 앱 업데이트에서 ▲개별 숙소의 상세 페이지 ▲숙소 예약완료/대기화면 ▲숙소 예약 내역 안에 ‘숙소 주변 즐길거리’의 거리정보를 더 했다. 이를 통해 숙소 주변의 주요 액티비티를 안내한다. 숙소 기준으로 반경 5㎞ 이내 상품들을 인기순으로 확인 가능하다.

라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회원가입 이벤트

라움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까지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라움

라움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까지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라움 공식 홈페이지는 공연 예매, 아카데미 교육 신청 등을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C, 모바일 등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으로 메뉴 구성을 단순화했다. 이외에도 웨딩, 비즈니스 등 라움의 모든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회원 등급별 할인, 적립금 제도 등을 통해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2월 10일까지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라움 홈페이지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34명에게 ‘금난새 & 신포니아 라움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Ⅰ’ 디너 패키지, 마티네 콘서트 ‘뚜르 드 라 무지크’, 수아레 콘서트 ‘퇴근길 음악 한 잔’ 등의 공연 예매권 총 68매(1인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플레이타임그룹, 멤버십 서비스 출범

플레이타임그룹은 자사 실내놀이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를 24일 본격 시작한다. 사진/ 플레이타임그룹

플레이타임그룹은 자사 실내놀이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를 24일 본격 시작한다.

‘플레이멤버스’는 챔피언1250, 챔피언, 플레이타임, 상상노리, 상상스케치 등 플레이타임그룹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100여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다. 새해 들어 사전 모집을 시작한 이번 멤버십 서비스는 현재 회원수 1200명을 넘어섰으며, 특히 모든 브랜드에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젊은 부모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향후 무인입장 서비스 도입시에도 멤버십 회원들은 간편하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직접 가입이 가능하며, 앱을통해 이벤트와 혜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그룹사 브랜드 고객이라면 매장 이용 시 입장금액의 3%가 적립되며, 특히 신규가입 즉시 제공되는 깜짝 포인트 3000점은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실속을 중시하는 젊은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