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가족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상태바
봄맞이 가족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2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가족끼리 떠나는 중국 추천 · 자유투어, 1월 추천 여행지 그리스 소개
올해 역시 해외여행의 인기가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추천 여행지로 여행자와 소통하고 나섰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올해 역시 해외여행의 인기가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오히려 지난해보다 인천국제공항에는 더욱 많은 여행자가 찾으며 2019년을 더욱 풍성한 여행의 해로 만들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추천 여행지로 여행자와 소통하고 나섰다.

내일투어, 소규모 개별패키지 여행 추천

내일투어는 올해 해외여행 트렌드 중 하나인 가족여행을 가족끼리만 오붓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개별 패키지여행로 중국을 추천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올해 해외여행 트렌드 중 하나인 가족여행을 가족끼리만 오붓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개별 패키지여행로 추천했다. 그중에서도 중국은 아이 동반 가족여행에 추천할만한 상하이, 어르신 동반 효도여행에도 좋은 장가계 등 3대의 취향을 모두 수용 가능한 여행지가 많아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가장 현대적이고 세련된 도시 상하이는 2시간의 짧은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지로도 부담이 없다. 아시아 최대 테마파크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물론, 역사와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가득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어르신을 모시고 함께 떠나는 효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장가계를 놓치지 말자.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무릉원과 고즈넉한 매력으로 관광객을 매료시키는 봉황고성까지 함께 둘러보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등장하며 관심을 끈 중국 하문 역시 언제 떠나도 좋은 가족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사진/ 내일투어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등장하며 관심을 끈 중국 하문 역시 언제 떠나도 좋은 가족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하문의 명동이라 불리는 중산로 시내 관광, 휴양과 힐링을 함께 즐기기 좋은 야외 온천 일월곡온천, 고대 중국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독특한 가옥 집성촌 토루 등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1년 내내 온화한 기후 덕분에 남녀노소로 구성된 가족여행객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내일투어의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상품 예약 시 지역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중국 하문 여행 시 할인 이벤트, 상하이 및 장가계 여행 시 예약 인원에 따라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자유투어, 기은세 추천 여행지 소개

자유투어가 자사의 브랜드 모델 기은세 추천, 1월 여행지 그리스를 소개했다. 사진/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자사의 브랜드 모델 기은세 추천, 1월 여행지 그리스를 소개했다. 그리스는 파란 하늘과 지중해 그리고 새하얀 건물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한 폭의 그림 같은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에서 고대 그리스의 유적지를 탐방할 수 있다. 특히 아테네 한복판에 위치한 아크로폴리스는 고대 그리스 시대에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제사를 지내며 신을 모시던 성역이다.

거대한 규모의 파르테논 신전을 비롯해 승리의 여신 니케를 모시던 아테네 니케 신전, 6개의 소녀상으로 유명한 에릭테이온 신전과 그리스에서 가장 오래된 극장인 디오니소스극장 등 많은 유적이 몰려 있어 전세계 여행자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아테네 한복판에 위치한 아크로폴리스는 고대 그리스 시대에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제사를 지내며 신을 모시던 성역이다. 사진/ 자유투어

또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메테오라 방문도 놓칠 수 없다. 메테오라는 ‘공중에 떠 있는 수도원’이라는 뜻으로 거의 접근하기 어려운 사암 봉우리로 이루어져 하늘의 기둥이라고도 불리며 11세기부터 정착하기 시작한 수도사들에 의해 세워진 24개의 수도원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