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설 연휴 맞아 전방위적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호텔가, 설 연휴 맞아 전방위적 프로모션 시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호캉스 상품, 설 음식 선물세트 등 다양
제주신화월드는 5성급 호텔과 전문 쉐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마련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설 연휴를 맞아 호텔, 어트랙션, F&B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 호캉스 찾는 고객들 위한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5성급 호텔과 전문 쉐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마련했다.

2월 10일까지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박 숙박권(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메리어트리조트관, 서머셋), 2인 조식, 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10만원(서머셋 투숙 시 2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정갈한 한식을 선사하는 濟州膳제주선에서는 2월 3일부터 6일까지 한상 가득한 설날 만찬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 메뉴는 탕평채, 배 보쌈 김치, 통 전복 해물파전, 궁중 잡채, 갈비구이, 떡만두국, 계절과일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로비에서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2019 황금돼지 마켓’을 개최한다. 마켓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제주 지역 아티스트들이 직접 만들고 엄선한 각양각색의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인 시음회, 핸드메이드 위빙 작품 등 특별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켓 리플릿을 지참하고 안내 데스크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주신화월드 베이커리 쉐프가 만든 쿠키를 선물할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이색 명절 호캉스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는 명절 호캉스족을 위한 ‘마이 아틀리에’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가 명절 호캉스족을 위한 ‘마이 아틀리에’ (My Atelier) 패키지를 출시한다.

2월 1일(금)부터 5일(화)까지 진행하는 이번 ‘마이 아틀리에’패키지는 ‘나를 위한 시간, 나를 발견하는 시간’이라는 컨셉과 함께 갤러리 못지 않게 아름답고 우아한 호텔 내 공간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이 기간 동안8층 연회장을 아틀리에(화가의 작업실), 즉 화실로 변신시킬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으로 파리의 멋진 살롱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며 색연필, 파스텔 등의 화구를 이용하는 드로잉 클래스를 진행한다.

드로잉 코치가 함께하는 드로잉 클래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이 묻어나는 드로잉 작업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설 연휴 기념 호캉스 패키지

세인트존스 호텔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와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세인트존스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와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는 명절 스트레스 대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되었다.

△객실(1박), △조식(2인), △스파&사우나(2인), △룸서비스(2인)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룸서비스는 시저 샐러드 1개와 함께 파스타 2종, 고르곤졸라 피자, 수제 소고기 햄버거, 클럽 샌드위치 중 2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봉래헌에서 직접 만든 설 음식 선물세트 '세찬'

메이필드호텔의 전통 한정식당 봉래헌에서 설 음식 선물세트 '세찬'을 2019년 2월 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의 전통 한정식당 봉래헌에서 설 음식 선물세트 '세찬'을 2019년 2월 5일까지 선보인다.

설날 귀한 손님 대접을 위해 준비하는 음식인 '세찬'의 본래 의미처럼 메이필드호텔에서도 주방장이 직접 매일 아침 정성스럽게 명절 음식을 조리한다.

'세찬'은 한우불고기, 버섯잡채, 조기찜, 오색산적 등 총 12가지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한 한 해(열 두 달)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호텔 주방장이 엄선한 12종의 명절 음식 선물세트를 구성하였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

용평리조트는 민족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사진/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는 민족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용평리조트는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로 ‘민속놀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걸린 팔씨름 대회도 진행된다.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향수를,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민속놀이 한마당’은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내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된다.

2월 2일부터 4일까지 매일 밤 8시에는 각기 다른 주제의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2018년 하반기 대한민국을 온통 ‘보헤미안 랩소디’로 물들였던 록 밴드 퀸(Queen)의 노래부터 대중들의 귀에 친숙한 오페라와 뮤지컬 음악까지 다양한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각 노래에 대한 재미있는 해설도 더해져 더욱 유익한 공연으로 구성된다. 해당 콘서트는 용평리조트 블리스힐스테이에 위치한 웰니스홀에서 열린다.

명절 피로를 와인 향기로 힐링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쌓였던 피로를 해소할 수있도록 2월 9일, 10일 ‘와인 힐링 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쌓였던 피로를 해소할 수있도록 2월 9일, 10일 ‘와인 힐링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힐링 마켓’은 세계 각국의 우수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케이크부터 스페셜 메뉴까지 별도로 판매되며, 응모권 추첨을 통하여 객실이용권, 뷔페이용권, 와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월드, 신명나는 <설날 큰잔치> 개최

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속에서 신명나는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속에서 신명나는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북소리와 전통 타악기의 신명나는 리듬에 맞춰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연기자들이 선보이는 서브 퍼레이드 <민속놀이 한마당>으로 명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설 연휴인 2월 2일(토)부터 6일(수)까지 5일간 파크 전역에서는 윷놀이, 투호 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부럼 나눔 행사도 진행돼 가족이 함께 즐거운 명절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몰 내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설 이벤트도 풍성하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메인수조 안에서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전통무용과 큰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경품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관람객과 함께 진행하는 윷놀이를 통해 커피∙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증정하고, 1월 30일(수)부터 2월 6일(수)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페이스북 영상 게시물에 한복 착용 사진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리움 캐릭터 인형 등 경품이 팡팡 쏟아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