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사로잡는 해외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관광객 사로잡는 해외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메이카 레게 문화 체험, 숙박 할인 등
문 팔레스 자메이카에서는 네그릴 비치 & 선셋 투어를 운영 중이다. 사진/ 문 팔레스 자메이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특급호텔들이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네그릴 지역 페스티벌 홍보 및 네그릴 비치 & 선셋 투어 운영

문 팔레스 자메이카에서는 네그릴 비치 & 선셋 투어(Negril Beach & Sunset Tour)를 운영 중이다. 이 투어는 네그릴 지역 유명 자메이칸 식당’Jimmy Buffet’s Margaritaville Negril’에서의 식사를 포함하여 지역 주민들의 느긋한 여유와 환대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절벽 꼭대기에서 카리브해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파노라마 뷰 카페 ‘Rick’s Café’에서 투어의 마지막을 환상적으로 장식한다. 또한 밥 말리 기념 행사 중 하나인 ‘밥 말리 벌스데이 바쉬(Bob Marley Birthday Bash)’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자메이카 레게 문화를 몸소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위트 객실 4박 이상 숙박 시, 1박 무료 프로모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스위트 객실에서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스위트 객실에서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 받을 경우 1박당 2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 가능 기간은 2019년 12월 30일까지이며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 할 시 6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무료 객실 투숙, 어린이 어메니티, 어린이 무료 식사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5세 이하의 고객들에게는 성인과 동반 시 레드 타이거, 골드팜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무료로 골프가 가능하며 오후 1시 이후에는 블루 몬스터 코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