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킹덤하츠 시리즈 캐릭터, 전망대에 등장​!
상태바
‘인기 게임’ 킹덤하츠 시리즈 캐릭터, 전망대에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에서 전시연출
도쿄 스카이트리는 2019년 1월 8일(화)~3월 5일(화) 기간, 전 세계에서 2500만 권을 판매한 ‘킹덤하츠’시리즈의 최신작 KINGDOM HEARTS의 발매 기념 이벤트로 ‘빛과 어둠의 탑 TOKYO SKYTREE’를 개최한다. 사진/ 도부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도쿄 스카이트리는 2019년 1월 8일(화)~3월 5일(화) 기간, 전 세계에서 2500만 권을 판매한 ‘킹덤하츠’시리즈의 최신작 KINGDOM HEARTS의 발매 기념 이벤트로 ‘빛과 어둠의 탑 TOKYO SKYTREE’를 개최한다.

이벤트에서는 시리즈 최신작인 ‘KINGDOM HEARTS III’가 2019년 1월 25일(금)에 발매되는 것을 기념해, 지상 450m의 천망회랑을 ‘빛과 어둠의 탑’이라는 주제로 ‘킹덤하츠’의 세계관을 체감할 수 있는 장식으로 꾸며지며 이 외에도 지상 350m 천망데크의 ‘SKYTREE ROUND THEATERX’에서 오리지날 콘텐츠 ‘KINGDOM HEARTS PREM ROUND THEATERAR’를 상영한다.

또한 본 이벤트 한정의 오리지날 굿즈도 구매할 수 있고 도쿄 스카이트리 한정 오리지날 포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도 개최한다.

시리즈 최신작인 ‘KINGDOM HEARTS III’가 2019년 1월 25일(금)에 발매되는 것을 기념해, 도쿄 스카이트리의 전망대에서 스페셜 이벤트 ‘빛과 어둠의 탑 TOKYO SKYTREE’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지상 450m의 천망회랑이 ‘빛과 어둠의 탑’이라는 주제로 ‘킹덤하츠’의 세계관을 체감할 수 있는 장식으로 꾸며진다. 451.2m에 있는 최고 도달점인 소라카라 포인트에서는 키브레이드를 설치해 ‘빛과 어둠의 탑’의 문을 여는 듯한 체험도 할 수 있다.

이 밖에 지상 350m 천망데크의 거대 유리 창문을 스크린으로 이용한 ‘SKYTREE ROUND THEATERX’에서 오리지날 콘텐츠 ‘KINGDOM HEARTS PREM ROUND THEATER’을 상영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