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입맛 깨우는 특급호텔 별미는?
상태바
겨울 입맛 깨우는 특급호텔 별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 가득 담은 겨울 한식,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등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에서 겨울철을 맞아 2월 28일까지 건강한 한식 조리법으로 만든 겨울 한식 5선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을 맞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별미를 선보인다.

영양 가득 담은 겨울 한식 5선 출시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Entrée)”에서 겨울철을 맞아 2월 28일까지 건강한 한식 조리법으로 만든 겨울 한식 5선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겨울 한식 5선은 영양이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해 겨울철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양구 시래기로 구수한 맛을 더한 제주 은갈치조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백합 대구 맑은 탕, 매콤한 낙지 돌솥 덮밥과 버섯 불고기 뚝배기, 신선한 생굴과 순두부 매생이탕 그리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한방 갈비탕 등 풍성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된다.

모든 겨울 한식 프로모션 주문 시 전채요리와 찌개, 과일, 커피 등 곁들이 메뉴와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아이스링크와 함께 즐기는 크랩 마켓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오는 1월 26일 저녁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과 풍성한 뷔페 식사가 포함된 <오아시스 크랩 마켓>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Oasis Outdoor Kitchen)은 오는 1월 26일 저녁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과 풍성한 뷔페 식사가 포함된 <오아시스 크랩 마켓(Oasis Crab Market)>을 선보인다.

메뉴로는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칠리 크랩과 함께 가리비, 새우, 그릴 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포함된 플래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지중해 스타일의 해산물 샐러드, 훈제 연어, 새우 볶음밥, 그릴에 구운 야채 등의 푸짐한 메뉴와 디저트를 뷔페로 즐길 수 있으며 밀러 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딸기의 계절을 맞아 오후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딸기의 계절을 맞아 오후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타르트, 마카롱, 무스 젤리, 스콘 등 4종의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포함된다. 위타드 오브 첼시의 잉글리시 로즈 티와 함께 제공되며 기호에 따라 아메리카노로 변경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Strawberry Afternoon Tea)’ 세트를 판매한다.

훈제 연어와 딸기 에클레어, 딸기 오미자 파르페, 금가루를 얹은 생딸기 등의 창의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진 영동대로와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한 오후를 만들어 준다.

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칵테일과 딸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상큼한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상큼한 스트로베리 스파클 (Strawberry Sparkl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한강의 풍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또는 와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은 ‘땡스 베리 마치(Thanks Berry March)’ 칵테일 2잔이 포함된 ‘스트로베리 스파클 칵테일 세트(가격 9만 원)’를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화이트 롤, 딸기 쿠키슈크림, 딸기 티라미수 등 워커힐 딸기 뷔페의 인기 메뉴가 샘플러 형태로 페어링 되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추가로 제공되어 부드러운 맛을 더한다.

땡스 베리 마치는 리바의 박진영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칵테일로 갈아 만든 생딸기 베이스에 딸기 리큐르, 오렌지 리큐르, 그리고 레몬 등의 재료를 더해 상큼하면서 청량감 있는 맛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