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관광청,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투표 시작
상태바
몰디브관광청,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투표 시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0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영상 상영 목표
몰디브 관광청과 레드불과 공동으로 주최한 ‘제2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의 투표가 시작되었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 관광청과 레드불과 공동으로 주최한 ‘제2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의 투표가 시작되었다.

몰디브 관광청에 따르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영상 콘텐츠 대회는 몰디브에서의 다양하고 멋진 모험을 즐기는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영상을 상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동시에 몰디브에서 체험할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 섬 투어, 여러 가지 축제, 다이빙, 서핑, 스노쿨링 등을 포함한 수상 스포츠와 그외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하여 몰디브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이며 몰디브가 단순히 휴양을 위한 곳이 아닌 색다른 모습 또한 알릴 수 있어 긍정적인 홍보 효과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표는 몰디브 현지 시간 기준 지난 2일 시작되었으며, 오는 1월 10일 오후 2시(한국 시간 오후 6시)까지 몰디브관관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투표가 가능하다.

영상 콘텐츠 대회에 제출된 영상은 총 27편으로 출품된 영상들은 몰디브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동영상 섹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표는 ‘like’, ‘love’, ‘wow’등으로 표시되는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접수된다. 가장 많은 수의 “좋아요”를 받은 상위 10개의 동영상이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치게 될 예정이다. 대회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한화 약 860만 원 상당(MVR12만) 의 상금이 수여되고, 2등에게는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는 액션 카메라인 고프로히어로5(GoPro Hero5)가 상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심사를 거쳐 선정 된 상위 10개의 비디오는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식 게재되며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 여행 박람회 등을 통해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