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마음껏 누리는 새해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마음껏 누리는 새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뉴이어, 키즈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에서는 고척 스카이돔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새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고척 스카이돔 이용 고객 위한 특별한 이벤트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에서는 고척 스카이돔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고척 돔구장이 호텔에서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의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이벤트이다.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공연이나 경기를 관람 후, 체크인 시 프론트로 관련 티켓을 제시하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 1박을 8만 원(세금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휴양에 최적화된 올인클루시브(조식&석식 포함) 패키지 연중 운영

아난티 남해가 2019년 한 해를 대표할 <올 인클루시브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가 2019년 한 해를 대표할 <올 인클루시브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인클루시브 에디션 패키지>는 선택의 고민 없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과 함께 아난티 남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스페셜 4코스 디너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즐길 수 있다. 계절 샐러드와 셰프 스페셜 스프가 순서대로 제공되고, 메인 요리는 프라임 꽃등심 스테이크, 하프 치킨과 포트와인 소스,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계절 과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 또는 연휴 시즌에 올 인클루시브 에디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4코스 디너 대신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모임 디너 뷔페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럭키뉴이어 패키지’ 한정 판매

호텔현대 울산은 2019년 행운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럭키뉴이어 패키지’를 100실 한정 판매한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2019년 행운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럭키뉴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를 100실 한정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럭키뉴이어 패키지’는 지난달 선보인 ‘럭키유(Lucky You) 패키지’에 이은 두 번째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다. 회사측은 럭키유 패키지가 출시 약 2주만에 100실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면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 2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로랑페리에 샴페인(375ml) 1병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크림(150ml) 1개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청평, 경주, 서귀포)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윈터 키즈 액티비티 패키지'를 3개 지점(청평, 경주, 서귀포)에서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청평, 경주, 서귀포)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윈터 키즈 액티비티 패키지'를 3개 지점(청평, 경주, 서귀포)에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에 자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 혜택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감귤 및 딸기 따기 체험 등의 자연 친화적인 활동과 겨울을 대표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할 수 있는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를 1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더욱 쉽고 간단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할 수 있는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를 2019년 1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18년 리노베이션되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연회장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만의 맞춤형 돌잔치 프로그램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총 4개 돌상 전문 업체 (스타일 바이 티케, 제이미돌, 베이비진, 올리빙데코)가 참여하여 다양한 돌상 셋업을 직접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스냅 촬영 업체 ‘메이가든’, ‘도로시 픽쳐스’, ‘라엘 포토’, 명품 아기 의상 업체 ‘키즈 런웨이’, 맘 드레스 업체 ‘꼬메로’,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로 유명한 ‘401케이크’ 등 답례품 업체를 초청해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2주간 초특가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발 빠르게 선보이는 초특가 패키지가 화제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를 콘셉트로 한 ‘해피 롯데 데이 패키지’를 1월 7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간 한정 판매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발 빠르게 선보이는 초특가 패키지가 화제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를 콘셉트로 한 ‘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 패키지’를 1월 7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간 한정 판매한다.

상기 기간에 사전 예약 후 2월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호텔에서의 휴식, 겨울 스포츠, 문화생활 등으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충분한 힐링을 만끽하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특히, 리셉션 데스크 ‘더 로비(The Lobby)’에서의 1대1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발렛 서비스, 웰컴티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에서는 조식, 가벼운 스낵, 애프터눈 티 등은 물론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Live Station)과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토피아’ 오픈 기념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12월 20일 오픈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토피아’ 오픈 기념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12월 20일 오픈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토피아’ 오픈 기념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룸 1박, 키즈 프리패스권, 챔피언R 입장권, 성인 2인 조식, 해온 스위밍 쿠션 등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었다.

패키지의 핵심인 ‘키즈 프리패스권’에는 어마어마한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아이라면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절대 놓치지 말자.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이용시 아이는 별도의 요금 없이 식사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 3매와 키즈 트래블 3종 키트, 조르단 칫솔, 키즈 치약, LCD 미니 칠판까지 받을 수 있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