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주목해야 할 신혼여행지 베스트5
상태바
2019년 주목해야 할 신혼여행지 베스트5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유럽, 세이셸, 타히티, 로스카보스, 모리셔스
예비 신혼부부의 가장 큰 관심은 아무래도 괜찮은 신혼여행지를 찾는 일일 것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기해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가장 큰 관심은 아무래도 괜찮은 신혼여행지를 찾는 일일 것이다.

친구도, 친구의 친구도 다 다녀온 하와이와 몰디브가 식상하다면 새해 새로이 주목받는 여행지에 관심을 가져보자.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에서 ‘2019년 주목해야 할 신혼여행지 베스트5’를 추천했다.

5위: 동유럽

유럽 지역 대비 저렴한 물가, 안전한 치안은 동유럽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련된 시티라이프 서유럽과 달리 동유럽은 중세 유럽의 투박한 정서를 간직하고 있어 새로운 신혼여행지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유럽 지역 대비 저렴한 물가, 안전한 치안은 동유럽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기도 하다.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옛 도시의 낭만을 향유하고 싶다면 문화유산으로 가득한 동유럽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인기 있는 동유럽 도시로 크로아티아의 스플리트와 두브로브니크, 체코의 프라하와 체스키크룸로프, 헝가리의 부다페스트, 폴란드의 바르샤바를 꼽을 수 있다.

4위: 세이셸

영국 왕실과 오바마 미 전 대통령의 휴가지로 유명한 세이셸. 사진/ 허니문리조트

영국 왕실과 오바마 미 전 대통령의 휴가지로 유명한 세이셸. ‘낙원의 섬’이라는 별명처럼 일생에 한 번 신혼여행으로 결코 손색없는 곳이다.

이 천상의 휴양지에서는 선베드에 누워 빈둥거리기만 해도 좋지만 액티비티 아이템도 많아 진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세이셸은 화강암섬, 산호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낚시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참치 어장 세이셸에서 맛보는 참치회 한 접시! 상상만 해도 즐겁다.

참치 외에 붉은돔, 방어도 잘 낚이며 심지어 상어도 낚시에 걸린다. 특히 11월에서 5월까지는 바다가 잔잔해 심해낚시가 가능하다. 한편 세이셸에서 가장 잘 나가는 리조트로 ‘에필리아’가 있다.

3위: 타히티

상낙원 타히티 인기 리조트 보라보라 인터콘티넨탈 탈라소.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화의 섬 ‘타히티’는 천혜의 해양성 기후에 세계에서 가장 큰 쥐가오리와 바다거북이 사는 곳으로 색다른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타히티에서는 건기에 해당하는 4월부터 10월까지가 수상 액티비티를 가장 핫하게 즐길 수 있는 기간으로 꼽힌다.

라군에서의 스노클링, 스킨스쿠버다이빙은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여기에 타히티는 세계 최고의 흑진주 생산지로 세계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저렴하게 흑진주를 구입할 수 있다.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지상낙원 타히티의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인기 리조트로 보라보라 세인트레지스와 인터컨티넨탈 탈라소가 있다.

2위: 로스카보스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하얏트 지바 로스카보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멕시코 서부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 최남단에 ‘땅끝마을’ 로스카보스가 있다. 로스카보스는 ‘제2의 칸쿤’을 자처하는 곳으로 사막, 해변, 산간 지역이 혼재하는 자연경관 갑 여행지이다.

다.

드넓은 태평양과 아늑한 지중해 사이에 자리 잡은 로스카보스는 우리가 아는 멕시코에 대한 관념을 단번에 바꾸어 놓는데 40㎞에 달하는 코르테즈 해안선이 감동적인 절경을 선사한다. 이에 수많은 할리우드 배우가 휴식을 위해 찾고 있다.

칸쿤처럼 대부분의 리조트가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며 하얏트 지바 로스카보스, 그랜드 벨라스가 가장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1위: 모리셔스

다양한 문화가 혼재되어 있는 데다 자연환경까지 아름다워 최근 인기 허니문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모리셔스. 사진/ 허니문니조트

모리셔스는 네덜란드, 영국, 프랑스 문화의 흔적이 짙게 남아 있는 아프리카 섬나라로 다양한 문화가 혼재되어 있는 데다 자연환경까지 아름다워 최근 인기 허니문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다.

무엇보다 모리셔스는 땅이 비옥해 식재료의 질이 남다르다.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은 특별한 요리 없이 바로 먹어도 꿀맛이지만 인도, 중국, 프랑스의 요리법이 전수되어 다채로운 미각체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두바이, 싱가포르 등의 경유지에서 1박 경험을 할 수 있어 그 매력이 하늘을 찌른다. 모리셔스 인기 리조트로 산드라니, 럭스벨마르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