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황금돼지의 해’ 맞이 프로모션 한가득
상태바
호텔가, ‘황금돼지의 해’ 맞이 프로모션 한가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프로모션, 조식 무료 제공 이벤트 등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1월 31일까지 제스트를 이용하시는 돼지띠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어 오브 피그 (Year of P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반고객포함 최대 6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새해를 맞아 가족 혹은 지인, 친구와 새해 모임을 계획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자.

본 프로모션은 올데이제스트데이(All Day Zest)가 진행되는 월요일과 음주류는 제외되며, 성인 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혜택으로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모든 가격은 세금 포함)

더불어, 제스트 평일 점심을 53,000원에 이용 할 수 있는 특별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 되는 혜택으로, 예약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1월 7일 오후 2시부터 1월 9일 오후 2시까지, 단 3일간 예약 가능하며,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놀이시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제주신화월드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1일부터 2월 6일까지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를 제공한다.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 투바앤(TUBAn)의 인기 돼지 캐릭터 ‘베이글’ 인형 1+1 상품권 1매가 제공된다.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1일부터 2월 6일까지 ‘나만의 베이글!’ 이벤트와 ‘스노우 빌리지 스티커 모으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베이글!’ 이벤트는 신화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윙클스 피자리아’와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들은 베이글 캐릭터 도안을 직접 색칠한 후 고객상담실을 방문하면 스케이트 링크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기해년 조식 무료 제공 이벤트

제주오리엔탈호텔이 황금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을 맞아 돼지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이 황금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을 맞아 돼지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돼지띠 고객이 제주오리엔탈호텔을 1박 이상 투숙하면 본인 1인 1회에 한해 조식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을 위해 돼지띠 고객 본인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