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 방학 맞아 다양한 키즈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겨울 방학 맞아 다양한 키즈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위한 마케팅 활동 활발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겨울 방학을 맞아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 호텔들이 특색 있는 키즈 패키지를 출시해 겨울 방학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을 끌기 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주, 부산, 남해, 강원도로 떠나는 겨울 방학 여행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겨울 방학을 맞아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 스위트에서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글래드 아이템 중 인기 상품인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로브,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선착순 10팀 한정)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제공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케니 라운지 패키지’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포인포 키즈 클럽, 케니 라운지에서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케니 라운지 패키지’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포인포 키즈 클럽, 케니 라운지에서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5시간 3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 케니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올데이 키즈케어’ 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엄마 아빠는 성인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스파티’ 를 아이들은 키즈케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겨울 방학을 앞둔 아이들이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아니 포함 3인가족을 위한 넓은 객실과 3인 조식 포함을 기본으로 코코몽 굿즈 3종 세트가 제공돼 아이들에게 행복한 겨울방학 추억을 선사한다.

겨울 휴양지로 적합한 남해에서 온 가족이 겨울 방학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아난티 남해의 키즈 윈터 패키지는 스위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과 성인 2인, 소인 1인 다모임 조식 뷔페 그리고 겨울에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워터 하우스’도 성인 2인 13세 이하 소인 1인 무료입장권도 제공된다.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방학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두 번째 키즈룸인 ‘꿈꾸는 키즈룸’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코너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쁘띠첼 치즈 케이크 3개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배스로브 1개가 포함된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2019년 1월 19일까지 선보인다.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커피 G의 달콤한 초콜렛 라떼 2잔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두 번째 키즈룸인 ‘꿈꾸는 키즈룸’을 선보인다. 꿈꾸는 키즈룸은 지난 4월 첫번째 키즈룸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컨셉의 키즈룸으로 확장 시켰으며,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12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키즈룸의 컨셉은 어린이 고객들이 키즈룸에서 즐거운 꿈을 꿀 수 있도록 하였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의 리빙 공간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