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철 미식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철 미식 프로모션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이용한 코스 메뉴, 사케 페어링, 명절 음식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딸기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코스 메뉴, ‘베리 굿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2018년 1월 7일 ~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베리 굿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딸기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코스 메뉴, ‘베리 굿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2018년 1월 7일 ~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의 헤드 셰프가 딸기를 이용해 딸기 디저트는 물론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품격 있는 점심 또는 저녁 코스 메뉴, ‘베리 굿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점심 코스 메뉴로는 스트로베리 가든 샐러드를 시작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느 스테이크와 딸기 라따뚜이를 함께 곁들인 특색있는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가 메인 요리 제공, 디저트로 핑크 베리 판나코타와 딸기 티라미수 제공, 마지막으로 커피 또는 차가 차례로 제공된다.

저녁 코스 메뉴로는 딸기, 베리, 시트러스와 랍스터 테일, 딸기 가스파초 또는 주방장 추천의 수프, 스트로베리 가든 샐러드가 차례로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메인 요리로는 딸기 라따뚜이를 곁들인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제공, 디저트로는 핑크 베리 판나코타와 딸기 티라미수 제공, 마지막으로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되어 특색 있는 코스 메뉴를 완성한다.

다양한 미식 경험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미식 경험 프로모션 <셰프스 테이블>의 첫 순서로, 레스토랑 에빗의 오너 셰프 ‘조셉 리저우드’와 갈라 디너를 연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Festa Dining)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미식 경험 프로모션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 >의 첫 순서로, 레스토랑 에빗(EVETT)의 오너 셰프 ‘조셉 리저우드’와 갈라 디너를 연다.

1월 24일과 2월 22일에 진행되는 이번 갈라 디너는, 미국 최고 레스토랑이자 미쉐린 가이드로부터 별 3개를 획득한 ‘프렌치 론드리(French Laundry)’ 출신 셰프 ‘조셉 리저우드(Joseph Lidgerwood)’와 함께하며, 낯선 한국의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플레이팅으로 재해석한 코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코스 메뉴는 한국의 자연에서 얻은 제철 식재료만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하면서도 재료는 익숙하지만 그 동안 경험해 본적 없는 식감이나 맛을 전달할 새로운 메뉴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조셉의 시그니처 메뉴 스케치 디자인은 직접 본인이 그린 그림으로 한국의 신선한 재료를 설명해 음식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단 하루, 단 22명에게 열린 프리미엄 사케 페어링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일식 철판 요리 전문점 데판야에서 오는 18일 최상의 사케와 데판야끼 요리 페어링을 경험 할 수 있는 ‘데판야 사케 디너 스페셜’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일식 철판 요리 전문점 데판야(Teppanya)에서 오는 18일 최상의 사케와 데판야끼 요리 페어링을 경험 할 수 있는 ‘데판야 사케 디너 스페셜’ 행사를 개최한다.

1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극도의 정미율을 자랑하는 닷사이 23, 섬세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닷사이 39, 닷사이 라인업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닷사이 소노사키 등 닷사이 준마이 다이긴죠 브랜드의 정상급 라인업이 준비됐다. 또한, 사케와 잘 어울리는 호주산 등심 다타키, 양갈비 커틀릿, 1++ 한우 안심 구이, 푸아그라 등 엄선된 미트 오마카세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전통 샴페인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르망 드 브리냑 골드도 만나볼 수 있다.

11가지 메뉴로 구성된 명절 음식과 호텔 케이터링 서비스의 만남

호텔업계 최초로 명절 음식 케이터링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명절 투 고’는 10인분 기준으로 구성되며, 제사 혹은 가족 모임 자리에 필요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좋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작년 설 그리고 추석 연휴 동안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명절 음식 테이크 아웃 프로모션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명절 투 고’가 오는 2월 구정 연휴를 앞두고 재구매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라 1월 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호텔업계 최초로 명절 음식 케이터링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명절 투 고’는 10인분 기준으로 구성되며, 제사 혹은 가족 모임 자리에 필요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좋다. 오미산적, 깻잎전, 새우 튀김, 두부전, 동태전, 녹두전, 잡채, 소불고기, 소고기 산적, 조기 구이, 삼색 나물로 구성된 ‘명절 투 고’는 품질은 물론 맛도 좋아 기본 구성 외에 더 필요한 메뉴도 추가 주문 가능하다.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디쉬 설중송백

오크우드 호텔의 오크레스토랑은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 ‘설중송백’을 2월 28일까지 새로이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호텔

오크우드 호텔의 오크레스토랑은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 ‘설중송백’을 2월 28일까지 새로이 선보인다.

분기별로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는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은 전통 한식 코스 요리부터 파스타까지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격식있는 비즈니스 정찬 모임부터 가족 모임 메뉴로 제안할 수 있다.

오크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있는 7종 메뉴를 엄선했다. 설중송백 대표 메뉴로는▲ 곤드레 나물을 넣어 영양까지 고려한제철 꼬막 곤드레 비빔밥, ▲ 매콤한 낙지 한마리가 들어간해물 순두부 찌개, ▲향긋한 더덕을 가미한낙지 왕갈비탕 등이 있고 파스타로는 ▲ 볼로네이즈 파스타, ▲ 랍스터 로제 파스타 가 있다. 설중송백의 세트 메뉴를 이용시 식전 샐러드부터 커피까지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