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겨울여행의 재미를 더한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여행업계, 겨울여행의 재미를 더한 프로모션 봇물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신년 감사 페스티벌 진행 · 노랑풍선, 황금돼지해 맞이 프로모션 개최 등
이색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을 맞아 여행사마다 다양한 겨울 여행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이색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을 맞아 여행사마다 다양한 겨울 여행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내일투어, 신년 감사 ‘행운의 여행카드’ 선봬

내일투어가 신년 감사 페스티벌 행운의 여행카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내일투어가 신년 감사 페스티벌 ‘행운의 여행카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회는 모든 내일투어 회원 ID 당 1일 1회이며, 오는 1월 21일까지 매일 밤 12시에 갱신된다. 경품으로는 △20~50만 원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내일스토어&호텔돌핀스 할인쿠폰 등이 풍성히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여행상품 카드 뽑기’는 12개의 내일투어 여행 상품 카드 중 2019년에 가장 이용하고 싶은 것을 뽑는 이벤트다. △일본 다카마츠&나오시마 우동투어 △괌 두짓타니 택시투어 △베트남 푸꾸옥 퓨전 풀빌라 △캐나다 옐로스톤&그랜드캐니언 등 다양한 지역, 다채로운 테마의 여행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2018년 내일투어를 이용한 고객은 보너스 이벤트 여행명언 카드뽑기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내일투어

이번 이벤트는 내일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참여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페스티벌 종료 후 발표하는 추첨 경품도 풍성하다. 가장 많이 뽑힌 상품카드 투표자 중 1명을 선정, 해당 상품 50만 원 예약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2018년 내일투어를 이용한 고객은 보너스 이벤트 여행명언 카드뽑기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여행명언 이벤트 참여 고객은 내일투어가 대림미술관과 함께 진행하는 ‘코코 카피탄’ 전시 초대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황금돼지해 맞이 프로모션 개최

노랑풍선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서울시티투어버스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노랑풍선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서울시티투어버스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1달간 진행되는 ‘서울시티투어버스 1월 프로모션’은 신분증을 소지한 돼지띠 고객에 한해 버스티켓을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외국인 고객이 현장에서 티켓 1매 구매 시 2인이 탑승할 수 있는 1+1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출발해 청와대, 세종문화회관, 남대문시장, 인사동 등 도심과 고궁을 둘러보는 ‘전통문화코스’와 서울숲, 잠실롯데월드타워, 올림픽공원 등 강남 일대를 아우르는 ‘하이라이트코스’ 총 2개의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대문 매표소 및 버스 현장 구매자에 한해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탑승고객 전원에게는 돼지저금통을 증정한다. 사진/ 노랑풍선

이번 프로모션은 동대문 매표소 및 버스 현장 구매자에 한해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탑승고객 전원에게는 돼지저금통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