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4인방, 인제 한우에 감동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4인방, 인제 한우에 감동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편, 한우 먹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 한우에 엄지 척. 사진/ MBC 에브리 원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이 ‘인제 한우’에 반했다.

최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강원도로 떠난 제이콥과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스웨덴 4인방은 짜릿한 액티비티 체험 후 체력이 방전됐다. 이후 멤버들은 허기를 채우기 위해 강원도 명물 한우 집으로 향했다.

제이콥은 스웨덴 친구들에게 “강원도에는 유명한 음식이 있는데 바로 한우라는 거야, 질이 좋은 고품격 음식이야”라고 추천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 한우에 엄지 척. 사진/ MBC 에브리 원

‘한우 전문가’ 제이콥이 능숙하게 메뉴를 주문했고, 젓가락질이 서툰 빅터에게 직접 반찬을 먹여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곧이어 환상적인 마블링이 살아있는 한우가 등장, 멤버들을 감탄케 했다. 스웨덴 4인방은 숯불 향을 머금은 한우 시식에 들어갔고 여기저기서 탄성이 흘렀다.

스웨덴 친구들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한우를 먹기 위해서는 치아도 많이 필요하지 않다”, “인생 최고의 고기야”, “10점 만점에 10점”이라고 엄지를 치켜들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