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여행, “속초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실내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여행, “속초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 진부령미술관, 속초 석봉도자기미술관 등 추위 피해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여행지
강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위를 피해 실내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고성군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위를 피해 실내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가 가득해 겨울철 국내 여행의 백미로 손꼽힌다.

그중에서도 고성군 간성읍에서 만날 수 있는 진부령미술관은 동해안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한국 예술작가들의 다양한 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고성군 간성읍에서 만날 수 있는 진부령미술관은 동해안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한국 예술작가들의 다양한 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강릉관광

진부령 정상에 위치한 진부령미술관은 그 이름처럼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미술관으로 고섭읍사무소 건물을 개조해 사용한 것이 그 시초이다.

그러던 것을 2005년에 이르러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4개의 전시관을 갖춘 강원도 최고의 미술관으로 거듭나게 됐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있는 석봉도자기미술관도 실내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여행지이다. 석봉도자기미술관은 속초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여행지로 아름다운 청초호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이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있는 석봉도자기미술관도 실내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8개의 실내 전시실에서는 우리 옛 선조들의 장인정신이 담긴 도자기 유물들과 해외 도자를 전시하고 있어 우리나라 도자 역사는 물론 세게 도자 역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장소이다.

또한 우리나라 도예작가들의 작품들과 함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여행자가 직접 도자기 체험교실로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형 속초 여행지이다.

강원도 실내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도 즐겨보고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미식도 강원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제철을 맞이해 맛이 좋은 대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그중에서도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제철을 맞이해 맛이 좋은 대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속초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선주 직판매장으로 원가 및 유통비를 줄여 누구나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가볼만한곳이다.

속초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선주 직판매장으로 원가 및 유통비를 줄여 누구나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특히 선주가 직접 잡은 신선한 대게를 매일 아침 공수해 저렴한 가격은 물론 신선한 대게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최대게는 더불어 해외에서 직수입한 랍스타와 킹크랩 등을 전국 수산시장으로 공급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속초맛집 최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17여 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제공되어 한상가득 차려진다.

모둠회, 모둠해물, 물회, 새추, 게살튀김, 새우초밥 등 푸짐한 서비스 음식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속초는 물론 강원도고성맛집으로도 유명한 대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모둠회, 모둠해물, 물회, 새추, 게살튀김, 새우초밥 등 푸짐한 서비스 음식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속초는 물론 강원도고성맛집으로도 유명한 대게전문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