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제안
상태바
호텔가, 고객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제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 세트, 윈터 스페셜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고 받는 사람 모두의 취향을 고려하여 다채롭게 준비된 2019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을 출시하고 나섰다.

‘취향 존중’ 2019 설 선물 세트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고 받는 사람 모두의 취향을 고려하여 다채롭게 준비된 2019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1월 14일(월)부터 2월 6일(수)일까지 판매하는 설 선물 세트는 특급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최상의 육류와 수산물, 와인 세트를 비롯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4만원 대부터 80만원 대까지 구성되었다.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한우 명품 세트 5종, 바다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수산물 선물 세트 13종, 조리장 추천 햄퍼 2종 등 명절 대표 선물 세트가 준비되었으며, 종류와 취향이 다양한 와인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뷔페 레스토랑 식사 바우처 세트, 호텔 1층에 위치한 Coffee, Tea& Live Entertainment 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연중 6시부터 9시까지 무제한 생맥주 또는 와인 1병에 곁들이기 좋은 스낵 메뉴가 포함된 해피아워 바우처 세트를 마련했다.

‘윈터 스페셜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매서운 한파와 계속되는 미세먼지, 급격한 실내외 온도차로 손상 입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매서운 한파와 계속되는 미세먼지, 급격한 실내외 온도차로 손상 입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윈터 스페셜 패키지(Winter Special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윈터 스페셜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풋 배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마사지 40분으로 구성됐다.

먼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 배스로 겨울철 호흡 기관계 및 면역시스템을 활성화시키고 생강 추출물로 블렌딩된 유기농 바디오일을 사용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바디 마사지는 ‘오가닉 아로마틱’, ‘루미 라이트’ 또는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부 재생 및 노화 방지에 탁월한 캐비아가 함유된 제품과 손상된 세포 재생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셀 바이탈 앰플’ 그리고 단백질과 비타민 등 영양 공급에 뛰어난 ‘스피룰리나 마스크’를 사용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피부 속 깊숙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윈터 스페셜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