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특별하게” 강원도 여행, 속초 맛집에서 방점
상태바
“겨울을 특별하게” 강원도 여행, 속초 맛집에서 방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 더욱 아름다운 금강산과 설악산 풍경 “어디서 만나볼까?”
겨울 여행의 묘미는 겨울 풍경 주변으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에 있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여행의 묘미는 겨울 풍경 주변으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에 있다.

특히 강원도는 산과 바다 그리고 다양한 여행지에서 겨울 풍경과 함께 여행의 재미를 찾을 수 있어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가장 뜨겁게 떠오르는 강원도 여행지로 고성을 꼽을 수 있다. 우리나라 최북단에 위치했기 때문에 최근 남북화해 분위기에서 고성을 찾는 여행자들이 방문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고성군 금강산로에 위치한 통일전망대는 휴전선과 남방한계선이 만나는 해발 70m 고지 위에 세워진 곳으로 연간 150만 명 이상의 여행자들이 찾는다. 사진/ 강원관광

고성군 금강산로에 위치한 통일전망대는 휴전선과 남방한계선이 만나는 해발 70m 고지 위에 세워진 곳으로 연간 150만 명 이상의 여행자들이 찾는 고성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특히 새해를 맞이해 일출을 보러 온 여행자라면 이곳에서 북한의 금강산의 구선봉과 해금강을 만날 수 있고, 옥녀봉, 채하봉, 일출봉 등 명소도 관람할 수 있다.

겨울 강원도를 방문했다면 속초 영랑호 옆에 자리잡고 있는 등대전망대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등대전망대는 속초 8경 중 한 곳으로 해표면에서 66m의 높이를 자랑하고 있어 주변 풍경을 관람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등대전망대는 속초 8경 중 한 곳으로 해표면에서 66m의 높이를 자랑하고 있어 주변 풍경을 관람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속초의 항구와 배, 병풍처럼 펼쳐진 설악산까지 조망할 수 있어 겨울 속초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고성과 속초에서 금강산과 설악산의 풍경을 바라봤다면 강원도 속초 맛집에 방문해 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동명항맛집 비치대게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강원도에는 동해에서 생산된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속초맛집베스트 비치대게가 있다.

속초동명항맛집 비치대게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어선을 직접 운영하기에 원가와 유통마진이 낮고, 매일 아침 공수된 대게를 판매해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속초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뿐만 아니라 어선을 직접 운영하기에 원가와 유통마진이 낮고, 매일 아침 공수된 대게를 판매해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속초맛집이다.

속초맛집 비치대게는 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활어회, 게살물회 등 15여 가지 곁다림찬을 즐길 수 있으며, 셀프식 세미뷔페를 마련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속초맛집 비치대게는 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활어회, 게살물회 등 15여 가지 곁다림찬을 즐길 수 있으며, 셀프식 세미뷔페를 마련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속초맛집 비치대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네이버예약시 10% 할인, SNS 인증시 5~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속초는 물론 고성맛집으로까지 알려져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