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설악산으로 떠나는 속초, 함께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겨울 설악산으로 떠나는 속초, 함께 가볼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산악박물관, 설악케이블카 겨울 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속초 추천 여행
2019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강원도로 향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2019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강원도로 향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동해는 청정자연과 함께 동해 바다를 만날 수 있어 새해 다짐을 향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속초는 새해맞이 여행과 더불어 다양한 재미를 간직한 여행지도 많아 함께 즐기기 좋다.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국립산악박물관은 속초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특별함을 더하는 장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국립산악박물관은 속초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특별함을 더하는 장소이다.

산악강국이자 등산을 사랑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립산악박물관은 산악역사를 바르게 조명하고, 건강한 산행문화를 위해 마련된 장소이다.

특히 국립산악박물관은 등산관련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 VR체험, 고산체험, 암벽체험, 산악교실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속초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

국립산악박물관은 VR체험, 고산체험, 암벽체험, 산악교실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속초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겨울산행이 부담스러운 여행자라면 짧은 시간을 통해 설악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속초시 설악산로에 위치한 설악케이블카는 권금성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하고 설악산과 속초시내, 동해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여행지이다.

속초시 설악산로에 위치한 설악케이블카는 권금성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하고 설악산과 속초시내, 동해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설악 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서 20~30분 정도 산행을 하면 권금성에 이르는데, 이곳에서는 외설악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 인상적이다.

겨울 속초의 매력도 느껴보고 맛있는 미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자. 대포항은 속초에서도 규모가 작은 항구에 속하지만, 다양한 먹거리와 일출로 새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속초 명소이다.

겨울에는 대게가 제철로 속초 대포항맛집 대포대게에서는 대게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특히 겨울에는 대게가 제철로 속초 대포항맛집 대포대게에서는 대게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속초대게맛집 대포대게는 품질 좋은 대게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대포대게는 선주가 직접 조업한 대게를 사용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신선함까지 모두 잡은 속초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속초물회맛집 대포대게는 제철 모둠회, 해산물, 물회도 기본 서비스로 제공된다. 다양한 곁들임찬으로 푸짐한 속초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 대포대게는 대형수족관이 위치해 있는 1층에서 먹을 게를 직접 고른 뒤, 2층에서 다양하게 차려진 서비스음식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소라, 순대, 샐러드, 튀김, 오징어 순대 등을 직접 담아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속초물회맛집 대포대게는 제철 모둠회, 해산물, 물회도 기본 서비스로 제공된다. 다양한 곁들임찬으로 푸짐한 속초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대포대게는 대포항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SNS 인증 할인, 네이버 예약 할인 등 부담없이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대포대게는 대포항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SNS 인증 할인, 네이버 예약 할인 등 부담없이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