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겨울만끽 여행상품 눈길
상태바
‘저렴한 가격’ 겨울만끽 여행상품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0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해외 렌터카 운임할인 등
강릉관리역은 강릉선 KTX 개통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포근한 겨울 날씨가 지속되며 많은 사람들이 겨울을 즐기러 여행을 떠나고 있는 가운데 저렴한 여행상품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강릉선 KTX 개통 1주년 프로모션 및 겨울만끽 여행상품 출시

우선 강릉관리역은 강릉선 KTX 개통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1월 한 달 간(`19.1.2~1.31) 강릉선 KTX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운임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과 별도로 1월까지 강릉선 KTX를 이용하는 철도 회원 중 3,650명을 추첨하여 강릉선 KTX 특실 업그레이드 쿠폰을 회원 1인당 1매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통 1주년을 맞아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넷이서 5만원 상품도 운영기간을 6월까지 연장했고, 수험생을 위한 할인(`19.2.28.까지)도 기존 30%에서 50%까지 높였다.

정동진 일출여행 상품은 무궁화호-강릉선 KTX 연계 상품으로 기획된 무박 2일 상품이다. 사진/ 코레일

정동진 일출여행 상품은 무궁화호-강릉선 KTX 연계 상품으로 기획된 무박 2일 상품이다. 밤 11시 20분 청량리에서 강릉행 무궁화를 타고 정동진역에 내려 일출을 감상하고, 대관령 삼양목장, 강릉중앙시장, 경포대, 안목커피거리를 둘러보고 KTX로 돌아가는 강릉 종합 선물 세트 상품이다.

이 상품은 왕복 열차 승차권과 연계교통편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격이 7만원대부터 시작하여 저렴하게 출시되었으며, 최소 모객인원시 충족시 매일 출발한다.

대관령 눈꽃축제 기차여행상품은 강릉선 KTX를 이용해 대관령 눈꽃 축제도 즐기고, 강릉 중앙시장과 안목커피거리를 둘러보는 알뜰 패키지 상품이다. 오전 11시 1분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진부역에서 하차 후 눈의 나라 대관령에서 눈꽃축제를 즐기고, 강릉 중앙시장에서 먹방 투어를 하고, 안목커피거리에서 커피향을 즐기는 겨울 만끽 여행상품이다.

이 상품은 왕복 열차 승차권과 연계교통편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격이 6만원대부터 시작하여 가성비 좋게 출시되었으며, 축제 기간 내 금, 토, 일요일 최소 모객 인원 충족 시 출발한다.

허츠, 새해 첫 프로모션 ‘글로벌 최대 20% 추가 할인’

허츠 해외 렌터카는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허츠 해외 렌터카는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글로벌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1월 2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차량 픽업 기간은 4월 7일까지이므로 여유 있는 일정으로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최소 렌트 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다. 행사 국가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유럽 등 허츠 영업소가 위치하는 글로벌 지역이다.

허츠의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다양한 프로모션 쿠폰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선호하는 프로모션 쿠폰(PC)번호와 할인 프로그램(CDP)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적용된다. 또한 이 기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최대 25%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웹사이트에서 언제나 무료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