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일본 호텔 순위 1위는?
상태바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일본 호텔 순위 1위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선정
클럽메드 토마무는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들이 뽑은 일본 호텔 1위로 선정됐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클럽메드(Club Med) 토마무는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이용자들이 뽑은 일본 호텔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외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일본 호텔 TOP 20을 주제로 진행됐다. 그 결과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리츠칼튼 도쿄,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이 순서대로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클럽메드는 고급 호텔 브랜드를 제치고 토마무와 사호로가 각각 1위와 9위에 랭크, 10위권 내 2개 리조트가 언급돼 그 명성을 다시 알리는 계기가 됐다.

500개에 달하는 여행자 평가에 따르면 깔끔한 객실과 시설, 훌륭한 음식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주를 이뤘다. 클럽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지오(G.O) 시스템과 그들의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에도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 가족 단위 고객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키즈클럽을 큰 장점으로 꼽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첫 해외여행 떠나는 내국인 고객 잡기 나서

신라면세점은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올해의 첫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올해의 첫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8일부터 3월 4일까지 다이아몬드 반지, 황금열쇠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불카드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빛나는 행운의 시작!(New year, Lucky Start!)’ 행사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의 안내데스크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골든듀 블레싱듀 다이아몬드 0.5캐럿 반지(1명),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펜(20명)을 증정한다.

아시아나 항공 탑승객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3가지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OZ) 탑승권 소지 고객이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안내데스크에 방문해 출국 당일 탑승권과 여권을 제시하면 △증정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총 4만원,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블랙 멤버십 하루 체험권, △캐리어 결합용 여행 가방, 뜨거운 물을 부으면 먹을 수 있는 전투식량, 컵라면, 러기지택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스탠포드호텔 서울, 패밀리 페어 개최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소규모 연회 및 가족행사를 위한 2019 패밀리페어를 1월 20일(일) 개최한다. 사진/ 스탠포드호텔 서울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소규모 연회 및 가족행사를 위한 2019 패밀리페어(이하 ‘패페’)를 1월 20일(일) 개최한다. 이번 패밀리페어에서는 돌잔치 및 생신연 등 가족연회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2019 패밀리 페어는 돌상차림, 한복/드레스, 스냅사진, 답례품, 성장동영상, 헤어&메이크업 지역 인기 업체들로 구성되었고, 특히 헤어&메이크업 시연과 규모별(30명~200명)연회장을 둘러볼 수 있어 보증인원에 맞춘 1:1 맞춤 가족연회를 계획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참여 전, ‘패페’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객실 무료숙박권과 스탠포드 호텔 서울 객실 무료숙박권, 스탠포드 호텔 서울 카페스탠포드호텔 뷔페 무료식사권을 제공하며, 스탠포드 호텔 인스타그램 공식페이지에서 1월 31일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어당일 방문접수자 20팀 선착순으로 스탠포드 호텔 무릎 담요를 증정하며, 연회장 7명이상 선착순 5팀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돌상차림 및 무료 포토테이블 서비스, 돌잔치 스냅촬영 무료 이용권, 프리미엄 베이비 한복 대여 무료 이용권, 부모님 드레스 무료 대여권, 성장동영상 무료 제작 이용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