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혜택 가득한 해외 특급호텔은 어디?
상태바
신년 혜택 가득한 해외 특급호텔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 이벤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로맨틱한 커플여행을 준비하는 2월, 3월 투숙 고객을 위해 커플 티셔츠 증정 및 만다라 스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커플티 받고, 만다라 스파 1+1까지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타키나발루 대표하는 럭셔리 복합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로맨틱한 커플여행을 준비하는 2월, 3월 투숙 고객을 위해 커플 티셔츠 증정 및 만다라 스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콤한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 허니무너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이 될 로맨틱 커플 프로모션 찬스를 놓치지 말자.

먼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블로그를 이웃추가 한 후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면 응모조건 확인 후 여행 전까지 티셔츠를 보내준다. 티셔츠를 받은 커플들은 투숙 기간 중 커플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링크를 공유해 주면 된다.

두 번째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내 위치한 세계적 명성의 스파 브랜드 ‘만다라 스파’의 4가지 허니문 패키지 중 1개 예약 시 1명은 무료로 스파를 받을 수 있는 1+1 프로모션을 시티투어닷컴을 통해 진행한다. 허니문 스파의 경우 기본 바디 마사지 50분과 아로마 테라피 족욕, 로맨틱한 장미꽃잎 스파가 포함되어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 일부 객실 리뉴얼 들어가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는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하코네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이용 가능한 호텔을 목표로 하여 본관(동쪽 본관 45실·서동 46실)·별관(44실) 객실 135 개 중 본관 동쪽 본관 객실을 리뉴얼에 들어간다. 사진/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는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하코네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이용 가능한 호텔을 목표로 하여 본관(동쪽 본관 45실·서동 46실)·별관(44실) 객실 135 개 중 본관 동쪽 본관 객실을 리뉴얼에 들어간다.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는 2017 년 3월에 별관 객실 44 실의 기능을 강화하는 리노베이션과 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그릴 레스토랑을 신설했다.

또한 2018년 3월에 국내외 이그제큐티브 층 및 소그룹 인바운드 또한 3세대 계층의 수요를 강화하기 위해 본관 서동 객실 46개를 개조하였고, 일부 객실은 기존 2명 정원에서 3명 정원으로 변경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시설 강화를 도모 해 왔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 새해맞이 프로모션 선봬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에서 2019년을 기념하여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에서 2019년을 기념하여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패키지 포함사항으로 18% 할인된 객실 가격, 웰컴 티, 테라스 16에서의 88달러의 크레딧,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이 제공된다.

테라스 16은 미쉐린 투 스타 레스토랑 식스틴(Sixteen)을 리노베이션 하여 재탄생한 레스토랑이다. 우아한 메인 룸과 테라스를 포함해 총 435평의 규모로 200석을 갖추고 있으며 미시간 강이 내려다보이는 시카고 시티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낭만적인 휴식을 선사한다.

프로모션의 예약 가능 기간 및 투숙 가능 기간은 2019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며 타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