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새해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새해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 돌잔치 프로모션 등 다양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로맨틱 디너, 파티,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이 퍼니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스페셜 디너와 파티로 완성하는 로맨틱 무드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로맨틱 디너, 파티,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이 퍼니 밸런타인(My Funny Valent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2종은 객실과 로맨틱 디너를 비롯해 프레스티지 명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스페셜 키트 선물,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이용,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연인을 위한 완벽한 데이트 코스로 구성됐다.

‘로맨스 인 아트파라디소’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스페셜 디너, 드링크, 와인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의 로맨틱 디너를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 시 새라새에서 드링크와 핑거 푸드를 제공하는 해피아워 서비스(토요일 제외), 객실 요금 1만원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프리미엄 스낵과 소비뇽 블랑으로 구성된 미니바도 무료 제공돼 스위트룸에서의 파티도 경험할 수 있다.

‘마이 스윗 밸런타인’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미식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셰프 체카토가 밸런타인 위크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이국적인 경관의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등에서 연인과 겨울철 실내 데이트를 보내기에 더없이 좋다.

기해년 돌잔치 프로모션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에서는 기해년을 맞이하여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에서는 기해년을 맞이하여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2월까지 계약을 할 경우 특별히 할인된 식사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무제한 맥주 서비스와 숙박 바우처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식사는 컨셉에 따라 뷔페 또는 코스로 준비가 가능하며 감각 있는 다양한 돌상 패키지도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음향, 영상 장비 등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도 추가 비용 없이 함께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라이브 밴드 장소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용평리조트, 객실 패키지 및 여행권 이벤트

용평리조트는 캐나다관광청과 협업하여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용평리조트는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 및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와 함께 미식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적용되는 본 패키지는 캐나다 알버타산 프리미엄 소고기를 메인으로 한 2인 코스요리 ‘Yongpyong Ski to Rocky’와 용평리조트 객실 1박,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왕복권 2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드래곤밸리호텔, 블리스힐스테이, 타워콘도, 빌라콘도, 그린피아콘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용평리조트에 방문한 관광객 누구라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캐나다 알버타주 캘거리 왕복 항공권 1매, 밴프 숙박권 3박, 주요 명소 입장권 패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의 레스토랑 더 샬레 입구에 설치된 캐나다관광청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해당 사진을 전체공개로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용평리조트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 게시물의 URL과 본인의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5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겨울 스케이트 패키지'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호캉스부터 스케이트까지 겨울 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씽씽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호캉스부터 스케이트까지 겨울 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씽씽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1월 7일부터 2월 9일까지 한정 운영되는 이 겨울 패키지는 아늑한 호텔 투숙은 물론, 겨울 스포츠의 꽃, 스케이트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그리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VIP티켓 (입장 및 대여권)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위에 대비한 세심한 배려로 니트 장갑 2개와 핫팩 2개까지 제공하여 겨울 스포츠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