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피자집 사장 해명 “페라리 소유는 거짓”
상태바
골목식당 피자집 사장 해명 “페라리 소유는 거짓”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 사장 “루머는 모두 허위”
'골목식당' 논란의 청파동 피자집 사장.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피자집 사장이 금수저설에 대해 해명했다.

서울 청파동 피자집 사장인 황호준 씨는 7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우선 최근 방영되었던 회차에서 손님 응대와 업장의 위생 상태가 미흡하였던 점에 대하여 시청자 여러분에게 먼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지난 2일 방송된 '골목식당'에서는 청파동 피자집이 전파를 탔다. 당시 피자집 사장은 미흡한 요리 실력에도 불구, 시식단에게 적반하장식의 태도를 보였다. 또 진정성이 보이지 않는 모습으로 백종원을 실망시켰다.

이와 관련해 황호준 씨는 "개업한 지 석 달이 채 안되었을 때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여러 가지 면에서 서투른 점이 부각될 수밖에 없었던 점에 대하여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금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골목식당' 서울 청파동 피자집 편. 사진/ SBS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떠돌았던 '외제차 소유설', '금수저설' 등에 대해서는 모두 거짓이라고 밝혔다.

그는 "(온라인 게시판에) 제가 페라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포람페 회원이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는데 이는 조사한 결과, 한 네티즌이 장난삼아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에 허위 정보를 게시하여 점차적으로 유포된 거짓이다"라며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이 없으며 고가 외제차를 소유한 적이 한 번도 없다"라고 억울해했다.

그러면서 그는 "저희 가게는 요즘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업소로 거듭나기 위해 음식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며 매일 매일 부단히 노력하고 있사오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이하 피자집 사장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번 골목식당 청파동 편에 출연 중인 황호준입니다. 우선 최근 방영되었던 회차에서 손님 응대와 업장의 위생 상태가 미흡하였던 점에 대하여 시청자 여러분에게 먼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개업한지 석달이 채 안되었을 때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여러 가지 면에서 서투른 점이 부각될 수밖에 없었던 점에 대하여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금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 인터넷상에서 제가 페라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포람페 회원이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는데 이는 조사한 결과, 한 네티즌이 장난삼아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에 허위 정보를 게시하여 점차적으로 유포된 거짓입니다.

참고로 저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이 없으며 과거에도 페라리와 같은 고가 외제차를 소유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업소 인근에 위치한 마트에서 매일 아침 운동 삼아 걸어 다니면서 식재료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길거리에 다니다 보면 골목식당을 시청하시고 반갑게 알아보시며 응원해 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가게는 요즘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업소로 거듭나기 위해 음식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며 매일 매일 부단히 노력하고 있사오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