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힐링 패키지로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특급호텔, 힐링 패키지로 "따뜻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 속에서 골프, 취향 저격 딸기 디저트 등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 속에서 골프와 힐링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비치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를 오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힐링을 안겨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해비치 골프&조이 패키지’ 출시!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 속에서 골프와 힐링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비치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Haevichi Golf & Joy Package)’를 오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박 2일 동안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에서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2인 1실의 호텔 객실 또는 4인 1실의 리조트 객실 1박이 제공된다. 또한 조식 뷔페와 골프장에서의 중식 2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과 골프장 이동 시에는 해비치 셔틀 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더욱 풍성해진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오크 레스토랑은 오는 1월 4일부터 3월 9일까지 딸기를 주제로한 스페셜 스트루베리 오크바인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오는 1월 4일부터 3월 9일까지 딸기를 주제로한 스페셜 스트루베리 오크바인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오크바인 와인뷔페는 오크 레스토랑에서 상시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시즌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뷔페 셀렉션으로 구성해오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은 딸기를 주제로 10여종의 딸기를 주 재료로 한 디저트와 함께 다양한 와인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컬렉션은 레드와인 6종류, 화이트 와인 2종류, 스파클링 와인2종류로 구성되어 있고 생맥주 2종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추가금액 2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등심 스테이크는 ‘2+1, 3+1, 4+1’ 이벤트로 여럿이 즐기는 모임자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와인섹션의 사랑스러운 데커레이션은 여성 고객층의 취향을 저격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