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황금돼지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호텔가, 황금돼지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백 한정 패키지, 새해 해돋이 프로그램 등 다양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설 연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뉴이어즈 럭키백’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족과 함께 황금돼지의 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뉴이어즈 럭키백’ 한정 패키지 출시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설 연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뉴이어즈 럭키백’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황금돼지의 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구성됐다.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부터 캐주얼 조식,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센터 이용, 예술전시공간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먼저 ‘뉴이어즈 럭키백’ 이용 고객들은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Lucky Bag Scratch Event)’를 통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체크인 후 프론트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키오스크에 객실 키를 태그하면 최소 1만, 최고 1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뉴이어즈 럭키백’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온 가족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그랜드볼룸에서 캐주얼 조식도 제공한다. 아이들과의 특별한 식사를 위해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즉석 포토타임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센터, 무료 미니바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투숙객 중 사전예약자에 한해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The Spa at Paradise) 20% 할인도 가능하다.

지역적 장점 활용한 '새해 해돋이 프로그램'

호텔현대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해돋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호텔현대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해돋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강릉, 울산, 목포 세 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해돋이 프로그램은 호텔현대 고객만을 위한 해돋이 명소에서 진행되어 번잡함 없이 편안하게 일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현대가 위치한 강릉의 경포대, 목포의 다도해, 울산 동해 바다의 숨은 일출 명소에서 감상하는 일출은 화려한 장관을 이뤄 기대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호텔현대 울산, 목포 해돋이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해돋이명소, #울산현대호텔, #목포현대호텔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일출사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현대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따뜻한 온수풀에서 일출과 일몰을 바라보며 휴식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한강과 서해바다를 잇는 경인아라뱃길의 드넓은 전망이 특화된 실내 인피니티 풀이 일몰 명소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한강과 서해바다를 잇는 경인아라뱃길의 드넓은 전망이 특화된 실내 인피니티 풀이 일몰 명소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내 인피니티 풀은 전면이 통 유리창으로 돼 있어 풀장과 경인아라뱃길이 이어진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풀장 어느 곳에서든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해가 지는 저녁 시간에 풍광이 풀장에 고스란히 비춰 붉은 노을로 물들인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성인풀장과 유아풀장이 모두 마련돼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일출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경인아라뱃길에 위치한 지리적 요인으로 실내 인피니티 풀 뿐만 아니라 절반 이상의 객실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일몰을 바라볼 수 있다. 특히 테라스를 갖춘 객실과 로얄 스위트 객실에서는 일반 객실과 다르게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 속에서 탁 트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신년계획, 합리적인 ‘호텔 연박 패키지’로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새해 정초에만 선보이는 ‘투 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새해 정초에만 선보이는 ‘투 나이츠(Two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1월 1일부터 두 달 동안 이용 가능한 ‘투 나이츠’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2박 3일 동안 차분하고 여유 있는 신년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투 나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2인) 또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의 시그니처 디너(2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파크뷰’ 조식을 선택하는 고객은 한겨울에도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살을 맞으며 맛있는 아침 식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다양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즉석에서 호텔 셰프가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까지 풍성한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한다면 낭만적인 저녁 식사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일 밤 8시부터 2시간 동안 라운지를 가득 메우는 라이브 공연이 진행돼 저녁 식사에 낭만을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