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추위 피해, 속초 실내여행과 맛집으로” 아이들과 가볼 만한 여행지는?
상태바
“겨울 추위 피해, 속초 실내여행과 맛집으로” 아이들과 가볼 만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젓갈발물관, 속초 얼라이브 하트 등 겨울 속초 추천 여행지
강원도 속초는 드라이브를 즐겨도 좋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술관, 박물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한겨울 추위에도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갑작스러운 추위에 실내로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속초는 드라이브를 즐겨도 좋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술관, 박물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한겨울 추위에도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속초시 농공단지에 위치한 젓갈박물관도 빼놓을 수 없다. 우리의 전통음식 젓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이다.

속초시 농공단지에 위치한 젓갈박물관도 빼놓을 수 없다. 우리의 전통음식 젓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이다. 사진/ 강원관광

젓갈을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만든 시설로 박물관 관람은 물론 요리체험장에서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직접 젓갈을 담그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속초에서 뻔한 여행이 아닌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 위치한 속초 얼라이브 하트를 방문해도 좋다.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 하트는 최근 SNS 인생샷 명소로 잘 알려진 속초의 숨은 여행지이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에서 추억에 남는 사진을 찍으며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연인과의 겨울 데이트 장소로 좋다.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 하트는 최근 SNS 인생샷 명소로 잘 알려진 속초의 숨은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얼라이브 하트는 밴드로드, 짐볼탈출 등 역동적인 체험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문화 놀이 공간으로 9개의 테마 공간을 이용하며 일상의 피로를 벗어 던지고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기 충분하다.

속초에서 추위를 피해 이색적인 여행지도 둘러보고, 속초맛집에 방문해 미식의 즐거움을 찾아보는 것도 겨울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속초에는 동해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속초 대포항맛집 대포대게가 있다.

속초에는 동해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속초 대포항맛집 대포대게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대포대게는 속초 대포항에서도 겨울 제철을 맞이해 속이 꽉찬 대게를 선보이는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대포대게는 속살이 가득 차올라 쫄깃하고 담백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속초맛집 대포대게가 이처럼 신선한 대게를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선주직판제 매장이기 때문이다. 어선을 이용해 직접 조업한 대게를 매일 아침 공수해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인기만점 대게맛집이다.

속초맛집 대포대게가 신선한 대게를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선주직판제 매장이기 때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대포대게는 대게는 물론 다양한 곁들임찬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이름이 나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 활어회, 게살 물회, 게딱지 볶음밥은 물론 20여 가지 곁들임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대포대게는 겨울을 맞이해 대포항이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겨울 제철을 맞이한 대게를 SNS 인증 할인, 네이버 예약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겨울 제철을 맞이한 대게를 SNS 인증 할인, 네이버 예약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