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뭐할까?’ 특급호텔 패키지로 고민 해결
상태바
‘연말에 뭐할까?’ 특급호텔 패키지로 고민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 패키지,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한 해, 2019년을 맞이해 나심비(나와 심리, 가성비의 합성어)를 충족시키는 ‘릴리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억과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릴리프 패키지’ 선봬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한 해, 2019년을 맞이해 나심비(나와 심리, 가성비의 합성어)를 충족시키는 ‘릴리프 패키지(Lilief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

릴리프 패키지는 DIY 전문 가구 브랜드 ‘릴리프(Lilief)’와 협업해 온라인 소비자가 24만원에 상당하는 DIY 스마트 가구 세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릴리프는 배우 박보검, 송혜교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다양한 가구를 협찬해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고객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객실 1박, 베이커리 샵 ‘알파인 델리’ 1만원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30% 할인권과 점심,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한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DIY 스마트 가구 세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에 자유자재로 분해 조립이 가능해 행거, 화장대, 노트북 책상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이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호캉스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서울도심 속 몇 안 되는 호텔로, 2017년도부터 꾸준히 반려견 전용 <바우와우 패키지>를 운영해오고 있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서울도심 속 몇 안 되는 호텔로, 2017년도부터 꾸준히 반려견 전용 <바우와우 패키지>를 운영해오고 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군더더기를 뺀 보다 합리적인 패키지 구성으로 재탄생 하여 2019년 1월부터 12월말까지 연중으로 운영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애견용품 ▶닥터독 유기농 사료 250g 1포와 ▶배변패드 3개, ▶엑스마일 플러스 치약샘플 1개가 무료 제공된다. 이 외에도 투숙기간 동안 애견 식기와 투숙견 전용 목걸이를 무료 대여해준다.

제주도 서귀포시 올레7길 범섬 앞에 위치, 절경을 자랑하는 호텔섬오름은 제주를 대표하는 부티크 호텔로 애완동물 투숙이 엄격히 제한되어왔으나 제주를 찾는 투숙객의 니즈에 맞춰 반려견 투숙 허용과 함께 <바우와우 패키지>를 출시했다. 2019년 1월부터 12월 말까지 연중으로 운영되는 패키지는 프리미엄 애견용품 ▶닥터독 유기농 사료 250g 1포와 ▶배변패드 3개, ▶견주를 위한 돌체 구스토 캡슐커피가 무료 제공되며 투숙기간 동안 애견 식기와 진드기 퇴치제를 무료 대여해준다.

아이스링크에서 준비하는 프로포즈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로맨틱한 아이스링크에서 준비하는 <메리 미’ 프로포즈 이벤트>를 2019년 2월2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로맨틱한 아이스링크에서 준비하는 <메리 미(Marry Me)’ 프로포즈 이벤트>를 2019년 2월24일까지 선보인다.

메리 미 프로포즈 이벤트를 이용하는 커플에게는, 화려한 전구 및 환상적인 트리 장식과 남산타워의 조명을 배경으로 한 낭만적인 분위기의 아이스링크를 오직 두 사람만이 30분간 이용하도록 제공하며, 아이스링크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 프로포즈 영상 상영 및 프로포즈를 위한 음악을 준비해준다. 또한, 이벤트를 위해 웨딩팀에서 사전 상담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에바종, ‘2018 BEST of BEST’ 프로모션 실시

에바종은 연말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2018 베스트 오브 베스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연말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2018 베스트 오브 베스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한 해 가장 사랑 받았던 호텔들을 엄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 호텔은 에바종 이용객들의 후기를 기준으로 가족여행, 힐링여행, 도시여행 등 여행별 특색에 맞게 선정했다.

2018년 에바종이 소개했던 수 많은 호텔 중 고객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곳은 <인터컨티넨탈 다낭>이다. 리조트 주변 풍광을 극찬하는 것은 기본이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만족도를 높였다는 등 호평을 받았다. 에바종을 통해서는 4박 패키지를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달러 크레딧과 2인 애프터눈 하이 티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옷 4벌에 한해 무료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더욱 쉽고 간단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할 수 있는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를 2019년 1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더욱 쉽고 간단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할 수 있는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를 2019년 1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18년 리노베이션되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연회장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만의 맞춤형 돌잔치 프로그램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총 4개 돌상 전문 업체 (스타일 바이 티케, 제이미돌, 베이비진, 올리빙데코)가 참여하여 다양한 돌상 셋업을 직접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스냅 촬영 업체 ‘메이가든’, ‘도로시 픽쳐스’, ‘라엘 포토’, 명품 아기 의상 업체 ‘키즈 런웨이’, 맘 드레스 업체 ‘꼬메로’,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로 유명한 ‘401케이크’ 등 답례품 업체를 초청해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처음 선보이는 돌잔치 전용 스페셜 코스 메뉴도 디스플레이되어 직접 볼 수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아기 침대, 바운서, 유모차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 겸 수유실도 마련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