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방학 맞아 키즈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겨울방학 맞아 키즈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호캉스’족 위한 객실 패키지, 쿠킹 클래스 등 다양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자녀와 함께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갈치조림 &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Kids Cooking Class)’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 식당 ‘일폰테(Il Ponte)’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 시간 동안,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7세 이상 13세 이하)들을 대상으로, 피자 식재료를 다듬고, 반죽을 만든 후, 화덕에 직접 넣어 피자를 완성하는 전 과정을 일폰테의 전문 셰프의 친절한 도움으로 진행되는 체험형 패키지이다. 완성된 피자는 부모님과 함께 시식할 수 있다.

‘키즈 호캉스’족 위한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자연 조망과 아이와 함께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갖춰 바다를 건너지 않아도 멋진 여행을 즐기는 법을 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자연 조망과 아이와 함께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갖춰 바다를 건너지 않아도 멋진 여행을 즐기는 법을 제시한다.

올 겨울 방학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펼쳐진다.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캐릭터 룸으로 꾸며진 행사장에 들어서면 인형, 문구, 도서, 완구, 뷰티 등 여러 제품을 활용한 체험 공간과 함께 나만의 냉장고 자석 만들기, 동물 친구들과 사진 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최근 ‘키즈 호캉스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다. 일반적인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