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각양각색 메뉴로 겨울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각양각색 메뉴로 겨울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X일 콜라보레이션 메뉴,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을 맞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입맛 공략에 나서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산타가 간다 이벤트!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 가장 생각나는 산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케니 라운지, 포인포 키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사랑하는 자녀에게 주는 선물을 미리 준비해 시간과 장소를 알려주면 산타로 변신한 케니가 전달해 주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이들에게는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가슴이 따뜻해지는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

한X일 콜라보레이션 메뉴

부산롯데호텔 43층 한식당 무궁화와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명작’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43층 한식당 무궁화와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명작’을 선보인다.

이 코스의 메뉴는 주전부리, 가을 버섯 구절판, 따뜻한 국물, 생선회(대방어,도로, 참돔, 자연산 광어, 오징어), 활 전복요리, 열구자탕, 한우 등심구이, 채소 샐러드, 초밥(초밥 3종과 고등어 온소바), 후식으로는 생실과 홍삼조란과 석류식혜가 제공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5일(화)까지 자작나무 케이크, 통나무 케이크, 슈톨렌, 진저 산타클로스 쿠키 등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베이커리류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5일(화)까지 자작나무 케이크, 통나무 케이크, 슈톨렌, 진저 산타클로스 쿠키 등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베이커리류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자작나무 케이크’는 코코아와 커피의 조화가 어우러진 케이크며, 비주얼도 아기자기한 루돌프와 트리로 장식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했다. 또한 다크 초콜릿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원통 모양의 초코빵에 통나무 느낌이 나도록 초콜릿 무스를 듬뿍 바른 ‘크리스마스 통나무 케이크’도 함께 출시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호텔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에 이어 재인증을 획득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호텔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에 이어 재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체계를 구축하는 제도다. 한국 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하며 2년마다 재평가를 실시한다. 올 하반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외에도 신규 인증 16개 기업, 재인증 59개 기업 등 총 75개 기업이 CCM인증을 획득했다.

라마다서울호텔 스파플러스,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라마다서울호텔 24시간 사우나 '스파플러스'에서는 2019년 기해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 24시간 사우나 '스파플러스'에서는 2019년 기해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을 맞아 스파플러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로 오아시스 테라피 이용 시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오아시스 테라피 2시간 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라마다서울호텔 스파플러스는 강남지역 최대규모의 24시간 사우나로 사우나, 피트니스, 테라피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50여개의 리클라이너 소파와 프라이빗 LED TV가 갖춰져 있는 릴렉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스낵바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계절별 특선메뉴를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