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서 누리는 연말연시 혜택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서 누리는 연말연시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한정 프로모션, 새로운 액티비티 등
도쿄 프린스 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도쿄 프린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해외 특급호텔들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도쿄 프린스 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프로모션 진행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도쿄 프린스 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도쿄 프린스 호텔은 시바공원에 위치하여 도쿄의 상징은 도쿄타워 뷰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리노베이션을 마친 도쿄 타워 뷰 슈페리어 룸이 확약되며, 샴페인 1병이 동시에 제공된다.

또한 객실 당 1개씩 도쿄 프린스 호텔 기념품인 ‘허니루 베어’가 특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뷔페 식당 ‘포르토’에서 뷔페 조식도 제공되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최대 40% 할인

문 팔레스 칸쿤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객실 요금 최대 40%를 할인하는 ‘패밀리 타임 풀오브 선샤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겨울을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문 팔레스 칸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객실 요금을 최대 40% 할인하는 “패밀리 타임, 풀 오브 선샤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파 트리트먼트, 로컬 투어, 로맨틱 디너 등을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는 무료로 투숙할 수 있어 가족이 다 함께 카리브해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12월 23일 이전 투숙에 적용 가능하며,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는 블랫아웃 데이트로 프로모션 적용이 제외된다.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 리조트, 새로운 액티비티 선봬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올해 세이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로 손꼽히는 카스카드 소지에를 탐험하는 새로운 액티비티를 선보였다. 사진/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296에이커 크기의 방대한 자연공원 안에 위치하고 있어 생기 넘치는 분위기 속 세이셸의 특별한 자연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리조트로 손꼽힌다.

열대의 초록빛이 가득한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은 숙박객들의 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세이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로 손꼽히는 카스카드 소지에 (Cascade Sauzier)를 탐험하는 새로운 액티비티를 선보였다.

주간 단위로 진행되는 이 하이킹 코스는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의 전문가팀이 이끌며 어린이와 하이킹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맹그로브 숲을 통과하는 나무가 우거진 길을 산책하며 붉은돌게(Red Rock Crab)를 만날 수 있고 향긋한 내음을 풍기는 실론계피나무를 지나 세이셸의 유명 폭포인 캐스캐이드 사우지어를 만나게 된다. 열대 숲에 위치한 인상적인 폭포에서 발을 담그거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