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여행사 추천, 12월 떠나는 겨울 여행 “유럽 VS 일본”
상태바
전문여행사 추천, 12월 떠나는 겨울 여행 “유럽 VS 일본”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트리아, 여행상품 추천·내일투어, 일본여행 할인이벤트·여행박사,홋카이도 료칸 기획전 등
겨울을 맞이해 관광청과 여행사는 여행자들에게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의 이색적인 여행을 돕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12월은 여행의 즐거움으로 가득한 달이다. 추운 겨울을 즐겨도 좋고, 따뜻한 여행지로 떠나 일상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관광청과 여행사는 여행자들에게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의 이색적인 여행을 돕고 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여행상품 추천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최신 여행 소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신규 오스트리아 여행 상품 세 가지를 소개했다. 사진은 바트 이슐. 사진/ 오스트리아 관광청

매년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 ‘유럽여행 한 번 가기 어렵다’는 옛말이 됐다. 이에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최신 여행 소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신규 오스트리아 여행 상품 세 가지를 소개했다.

2019년 신혼 여행을 계획 중에 있다면 관광, 휴양, 쇼핑, 대자연이 모두 있는 오스트리아로 이색 신혼 여행을 떠나보자. 샬레 트레블에서 준비한 오스트리아 허니문 자유여행은 오스트리아 엘리자벳 황후가 사랑한 온천 휴양 도시이자 염수 온천으로 유명한 바트 이슐을 여행한다.

온천 리조트 1박 외에도 꽃할배도 반한 장크트 볼프강 레이크 뷰 호텔 투숙으로 새로운 신혼 여행지를 찾는 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스키아마대는 알파인 스키의 본고장 오스트리아 최대 스키 연합으로 760km 길이의 슬로프, 270개의 리프트, 260곳의 스키 산장과 산악 레스토랑을 갖춘 스키 휴양지이다. 사진/ 오스트리아 관광청

헬로스키에서는 최성호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선발 전문 스키지도자 최성호와 함께 떠날 수 있는 스키 상품을 선보였다. 스키아마대는 알파인 스키의 본고장 오스트리아 최대 스키 연합으로 760km 길이의 슬로프, 270개의 리프트, 260곳의 스키 산장과 산악 레스토랑을 갖춘 스키 휴양지이다.

내일투어, 겨울 일본여행 할인이벤트

내일투어가 일본 대표 여행지 도쿄, 오사카, 큐슈 3곳을 소개하며 지역별 할인 제공으로 올겨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일본 대표 여행지 도쿄, 오사카, 큐슈 3곳을 소개하며 지역별 할인 제공으로 올겨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쇼핑 천국 도쿄. 연말연시 할인 이벤트가 가득한 시부야, 신주쿠 등 번화가에서의 쇼핑은 물론, 역사를 품은 관광지도 함께 둘러보면 더욱 알찬 주말여행이 된다.

반짝이는 야경과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일본 간사이 여행는 설연휴 여행지로 제격. 오사카와 교토, 겨울 온천여행 신흥 강자 고베까지 함께 둘러보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

바다에 둘러싸인 큐슈 료칸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고즈넉한 온천마을이 가득하다. 사진/ 내일투어

바다에 둘러싸인 큐슈 료칸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고즈넉한 온천마을이 가득하다. 쿠로가와, 유후인, 벳부 등 대표 온천에서 쌓인 피로를 풀고 녹음에 잠긴 온천마을의 매력에 빠져보자. 특히 유후인은 마을 곳곳에 아기자기한 상점과 카페가 많아 관광과 휴식을 함께 누리기에 제격이다.

한편, 교통편 입장권 현지투어 판매 전문몰 ‘내일스토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패스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스토어의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패스 구매 후 다음날 9시에 일괄 발급된다.

여행박사, 홋카이도 료칸 특가 기획전

여행박사는 겨울 여행 시즌에 맞춰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할인 판매하는 홋카이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는 겨울 여행 시즌에 맞춰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할인 판매하는 홋카이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눈의 왕국으로 불리는 홋카이도는 11월부터 눈이 내려 봄이 오기 전 3월까지 하얀 눈으로 뒤덮인다. 스키, 보드 등 다양한 겨울스포츠는 물론 뜨끈한 온천까지 즐길 거리가 넘쳐나 매년 2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특히 겨울에는 눈축제와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등 홋카이도를 만끽할 만한 다양한 축제가 열려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겨울에는 눈축제와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등 홋카이도를 만끽할 만한 다양한 축제가 열려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겨울 여행 시즌인 내년 2월까지 삿포로 시내, 오타루 시내, 도야 그리고 노보리베츠와 키타유자와 온천 주변에 있는 특정 호텔을 이용하는 자유/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에게 해당한다. 단, 숙소만 예약하는 단품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벤트는 숙박일 기준으로 2019년 2월 28일까지 할인되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할인된다. 출발 지역별 숙소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 후 예약해야 한다. 선착순 할인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