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겨울 캠핑 이벤트로 고객 유혹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겨울 캠핑 이벤트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의 선물’ 이벤트, 이색 캠핑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아 호텔업계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의 동심 지켜주는 특별한 이벤트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1년 성탄절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자녀의 순수한 동심을 지켜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바람을 타고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다.

‘산타의 선물’ 이벤트는 고객이 미리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 안내 데스크에 선물을 맡기면, 산타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선물과 메시지를 함께 전달해주는 서비스다.

산타는 선물과 함께 부모가 아이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특별한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특히 산타를 통해 부모의 사랑과 바람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매년 가족 고객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산타의 선물’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단 이틀간만 실시되며, 어린 자녀의 이른 취침 시간을 고려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중 요청한 시간에 객실로 찾아간다.

루프톱에서 화려한 야경과 함께 즐기는 이색 캠핑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탁 트인 서울의 야경과 함께 밤 하늘에 별을 보며 특별한 럭셔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버블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탁 트인 서울의 야경과 함께 밤 하늘에 별을 보며 특별한 럭셔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버블핑 (Bubble Campin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에서 진행되는 ‘버블핑’ 프로모션은 루프톱에 최대 6명이 착석 가능한 버블 텐트에서 즐기는 겨울 캠핑 프로모션으로 3가지 캠핑 메뉴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스노우피크(Snow Peak)’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버블 텐트 내에 캠핑 장비가 구비되어 있어 겨울철 포근한 캠핑 감성을 느끼기에 안성 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