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하와이안 크리스마스 인 상수’ 성황리에 막 내려
상태바
허니문리조트 ‘하와이안 크리스마스 인 상수’ 성황리에 막 내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2.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무너를 위한 특별한 파티! 하와이 ‘그랜드 와일레아’ 숙박권, 경품으로 걸려
12월 15일 상수역 마음랩에서 열린 ‘하와이안 크리스마스 인 상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난 12월 15일(토) 마포구 상수역 마음랩에서 열린 ‘하와이안 크리스마스 인 성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허니문리조트 + 웨딧 + 하와이안 관광청 + 썸랩에서 함께 진행한 이 행사는 신혼여행 계약 상관없이 파티를 즐기면서, 결혼정보도 얻고 상품까지 득템할 수 있는 기회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별소개에 이어 하와이안 댄스팀의 공연으로 파티가 시작됐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먼저 오후 6시 조별소개에 이어 하와이안 댄스팀의 공연으로 파티가 시작됐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춤의 하나일 하와이 훌라춤은 잔걸음을 치면서 허리를 유연하게 움직이는 게 핵심이다.

한편 팔과 손은 유연하게 흔드는데 이는 마치 관광객에 대한 현지인의 환영의 손짓처럼 보인다. 이날 5명으로 구성된 댄스팀은 하와이 현지에 온 듯 아름다운 춤사위를 보여주었다.

홍진우 팀장의 하와이 신혼여행 실전에 대한 브리핑 시간. 사진/ 허니문리조트
참석자들은 주최 측에서 제공한 하와이언 플래터, 블루하와이 칵테일을 맛보면서 현지의 맛과 멋을 미리 체험해보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어 홍수연 대리와 홍진우 팀장의 하와이 신혼여행에 대한 간략한 준비와 실전에 대한 브리핑이 있었다. 하와이 맛집 베스트5, 하와이 호텔 베스트5는 하와이 신혼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큰 정보가 되었다.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음식. 참석자들은 주최 측에서 제공한 하와이언 플래터, 블루하와이 칵테일을 맛보면서 현지의 맛과 멋을 미리 체험해보았다.

하와이 상품권에 당첨된 예비 신혼부부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당첨은 안 됐지만 선물을 챙겨서 모두들 즐겁고. 사진/ 허니문리조트
자기야, 우리 하와이 가서 스노클링 해야겠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어 유대현 과정의 리드로 유쾌한 게임 시간이 있었다. 서핑 게임 ‘한 발로 오래 버티기’, 스노클링 게임 ‘숨 오래참기’, 쇼핑게임 ‘하와이 상품 가격 맞추기’를 즐기는 동안 참석자는 한 마음이 되어 서로에게 한 발 다가갔다.

행사의 꽃 럭키드로우에서는 하와이 ‘그랜드 와일레아’ 숙박권이 경품으로 걸려 장내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당첨된 예비 신혼부부는 함박웃음으로 하와이 여행의 행운을 기뻐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12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한편 행사의 주최자인 허니문리조트는 국내 허니문 전문여행사 중 유일하게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예약할 경우 가장 좋은 조건에 갈 수 있음은 물론이다.

하와이 오아후 지역인 카할라, 포시즌스 리조트의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가로 진행, 놓칠 수 없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12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은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