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만끽하는 ‘겨울의 낭만’
상태바
특급호텔서 만끽하는 ‘겨울의 낭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짝 온라인 이벤트,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
르 메르디앙 서울은 모닥불을 피우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감성 아웃도어 라운지 ‘라플란드 at 파크 바’를 오픈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모닥불과 즐기는 감성 아웃도어 라운지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르 메르디앙 서울은 모닥불을 피우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감성 아웃도어 라운지 ‘라플란드 at 파크 바(Lapland at Park Bar)’를 오픈했다.

호텔 로비 앞 아웃도어 공간에 마련된 라플란드 at 파크 바는 핀란드의 북부 지방 라플란드(Lapland)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라플란드는 밤하늘을 황홀하게 수놓는 오로라와 세계에서 단 한 명뿐인 산타가 있는 환상적인 겨울 왕국이 펼쳐지는 곳이다.

라플란드 at 파크 바는 유럽의 정취가 물씬 느껴질 만큼 동화 같은 핀란드 숲 속을 그대로 재현했다. 화려한 불빛의 크리스마스 트리로 오솔길을 만들고, 발길이 닿는 곳마다 통나무와 양초로 어둑한 겨울밤을 빛으로 수놓는다. 탁 트인 야외 공간이지만 테이블 사이사이에 높고 낮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치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깜짝 온라인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개장 및 연말 연시 시즌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개장 및 연말 연시 시즌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도심 한 가운데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개장을 맞아 준비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반얀트리 서울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아이스링크와 관련된 이모티콘과 함께 아이스링크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선물로 아이스링크 주중 및 주말에 이용 가능한 2인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남해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연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에서 2018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에서 2018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12월 31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날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기며 영화를 볼 수 있는 패밀리 무비 나잇을 비롯해 LED 풍선 날리기 행사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12월 24일, 이태원 유명 클럽 CAKESHOP에서 활동하는 DJ 리비자와 프리키모가 게스트 디제이로 출연하는 프라이빗 크리스마스 파티가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펼쳐지며, 12월 24일과 31일 양일간 블랙 패키지 투숙 고객께는 이솝(Aesop)의 여행용 세트인 5만원 상당의 젯 셋 키트(Jet Set Kit)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