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해외호텔서 특별한 추억 쌓기
상태바
올 겨울 해외호텔서 특별한 추억 쌓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아 해외 특급호텔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인싸들의 핫한 크리스마스 여행에 준비된 수트라하버 리조트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리나 클럽 안에 위치한 키디즈 클럽(Kiddies Club)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대회에 23일까지 참여한다면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가 직접 최고의 카드로 선정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 동안 리조트 곳곳에서 쿠키 만들기, 종이별 접기, 비누방울 쇼 등 매일 다른 프로그램과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들이라면 어느 때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는 크리스마스 구디스(Christmas Goodies)를 통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에 설치된 진저브레드 하우스(Gingerbread House)에는 눈길을 사로잡는 초콜릿, 쿠키, 케이크 등 달달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만날 수 있으며 칠면조 요리와 양고기 구이도 최소 하루 전 선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1년에 한번뿐인 특별한 행사를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훌륭한 맛과 분위기로 유명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특별 식음료 메뉴들이 마련되어 있어 커플, 친구, 가족들과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롯데아라이리조트 스키 시즌 돌입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작년 12월 오픈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최고의 시설을 갖춘 복합스키리조트다. 사진/ 롯데아라이리조트

2018-2019 시즌, 환상적인 설경과 함께 속 시원한 활강을 만끽할 스키 포인트를 찾고 있는 스키어라면 12월 15일 시즌 오픈한 롯데아라이리조트(일본 니가타현 묘코시 소재)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작년 12월 오픈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최고의 시설을 갖춘 복합스키리조트로, 리조트가 위치한 일본 북동부의 니가타현은 1968년 일본인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받은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소설 설국(雪國)의 배경지답게 산이 높고 눈이 많아 일본 스키의 발원지로도 널리 알려진 곳이다.

특히, 리조트가 위치한 오케나시산은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적설량과 가벼우면서도 뭉치지 않는 ‘파우더 스노우’로 최상의 설질을 자랑한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어 다른 스키장에서는 누릴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새해맞이 프로모션 선봬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2019년을 기념하여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2019년을 기념하여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디럭스 투베드룸 시티뷰 스위트 객실을 888달러에 투숙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레스토랑 와이올루 오션쿠진에서 이용 가능한 88달러의 크레딧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예약 가능 기간 및 투숙 가능 기간은 2019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며 타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투숙 할 수 있는 객실인 레지던스 스타일의 디럭스 투 베드룸 시티뷰 스위트는 32평의 널찍한 규모를 자랑한다. 최대 6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보이는 프라이빗 발코니에서는 와이키키의 시티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홍콩, 미쉐린 스타 8개 획득

포시즌스 호텔 홍콩은 올해 총 8개의 미쉐린 스타를 획득, 세계에서 가장 많은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보유한 단일 호텔로 등극했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홍콩

포시즌스 호텔 홍콩은 올해 총 8개의 미쉐린 스타를 획득, 세계에서 가장 많은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보유한 단일 호텔로 등극했다.

포시즌스 호텔 홍콩에서 금번 <2019 홍콩 – 마카오 미쉐린 가이드>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레스토랑은 총 세 곳으로, 광동 요리를 선보이는 ‘룽킹힌’, 프렌치 파인 다이닝 ‘카프리스’, 일식당 ‘스시 사이토’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과 파트너십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개성 넘치고 독립적인 호텔 컬렉션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12월 6일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개성 넘치고 독립적인 호텔 컬렉션 ‘트리뷰트 포트폴리오(Tribute Portfolio)’는 12월 6일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파트너쉽을 통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팬톤과 함께 색채의 아름다움과 여행의 즐거움을 소개하는 다양하고 획기적인 팝업 스토어 시리즈, ‘팬톤 팬트리 바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the Pantone Pantry by Tribute Portfolio)’를 선보인다.

팬톤 팬트리 바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팝업 스토어는 12월 6일부터 7일까지, 美 로얄 팜 사우스비치 마이애미 리조트에서 개최된 미술 전시회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Art Basel Miami Beach)’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금번 팝업스토어 시리즈를 2019년 새롭게 오픈하는 소속 호텔들에서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팬톤 팬트리 바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팝업 스토어는 팬톤이 선정한 2019 올해의 색상을 집중 조명함과 동시에 여행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설치물들을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선보이며 고객들을 매혹적인 색채와 기발한 디자인의 세계로 인도한다.

개최 도시의 특징을 반영하여 디자인되는 각 팝업 스토어는 여행에 대해 흥미로운 관점을 가진 유명 인사와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하에 진행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