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말 패키지로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특급호텔 연말 패키지로 따뜻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출 감상 윈터 패키지, 겨울 미식 여행 등 다양
‘위 호텔 제주’에서는 2가지의 썬라이즈 윈터 패키지를 올해의 마지막 날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하는 첫 일출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위 호텔 제주’에서는 2가지의 썬라이즈 윈터 패키지를 올해의 마지막 날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썬라이즈 윈터 커플 패키지’는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치맥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 5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새해 일출 투어를 위해 10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퍼시픽랜드의 일출 요트투어 상품을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일출 요트투어 상품에는 퍼시픽랜드의 알마리노 레스토랑에서 2인에게 스페셜 떡국 세트 제공이 포함되어 있다.

‘썬라이즈 윈터_패밀리 패키지’는 로비 라운지 스파게티와 샐러드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 5종 무료와 수영장에서 튜브 1개를 무료 대여해 준다. 또한 새해 일출 투어를 위해 10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퍼시픽랜드의 일출 요트투어 상품을 성인 2인, 소인 1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눈꽃 여행지, 강원도로 떠나는 겨울여행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전망 좋은 루프탑에서 겨울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윈터 루프탑 BBQ 플래터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전망 좋은 루프탑에서 겨울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윈터 루프탑 BBQ 플래터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감상할 수 있는 존 레논 소장품 전시 관람뿐만 아니라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 2층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이매진 존 레논 전(展) 티켓이 선착순으로 증정돼 연말연시 문화감성을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윈터 루프탑 BBQ 플래터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종류의 객실 1박, △레스토랑 '더퀸'에서 뷔페식 조식 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BBQ플래터 세트, △이매진 존 레논 전시 티켓 2매(선착순 증정)로 구성됐다.

소중한 아이와 함께 떠나는 맘(Mom) 편한 여행!

롯데호텔제주는 연말연시 소중한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VIB족을 위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와 제휴한 ‘NUNA VIB(Very Important Baby) Suite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연말연시 소중한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VIB족을 위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NUNA VIB(Very Important Baby) Suite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VIB족’은 ‘Very Important Baby’에서 온 신조어로 저출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한 명의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부모들을 의미한다.

상기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롯데호텔제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VIB특화 서비스와 품격 있는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용객들은 뉴나의 아기 침대, 바운서, 유모차, 카시트 등의 VIB 유아용품과 독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 키즈 어메니티 등 아이를 위한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된 객실에서 맘 편히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디너 뷔페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2월 24일과 25일, 단 이틀간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2월 24일과 25일, 단 이틀간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특선으로 준비한 메인 요리부터 스페셜 에피타이저와 핫 디쉬, 각종 샐러드 및 디저트까지, 연말 무드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뉴 라인업을 내세운다.

모둠 카나페와 트러플 오일을 가미한 아스파라거스 버섯 볶음 등으로 입맛을 돋우고, 매콤한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통치킨 구이,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내는 파스타 등으로 만족스러운 크리스마스의 만찬을 즐기자.

특선 메인 요리로 ‘레몬 버터 소스와 비스크 소스를 곁들인 랍스타 테일 & 안심스테이크’ 또는 ‘아메리칸 소스를 얹은 왕새우구이 &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 또한 크리스마스 홈메이드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를 내어 달콤함을 선사한다.

‘로맨스 패키지’로 로맨틱한 연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연인 고객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송도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연인 고객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크우드의 수제 마카롱 5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플래터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마카롱은 오크우드 호텔에서 직접 만든 것으로 두께가 약 4cm 정도로 두툼해 달콤함을 더한다.

지난달 호텔 예약 애플리케이션 ‘데일리 호텔’에서 한정기간 출시한 바 있는 이번 패키지는 2주라는 짧은 판매 기간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얻으며, 커플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져나갔다.

이에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전용 패키지’로 지난 12월 10일 정식 출시하여 오는 2019년 4월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134,22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로 가성비까지 갖췄다.

예약은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 예약 시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관계자는 “일반 호텔에 비해 넓은 평수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로맨틱한 룸서비스와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