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라마린, 12월 한 달간 ‘빅 세일’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독일 라마린, 12월 한 달간 ‘빅 세일’ 특가 프로모션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로 제공된 바로 그 코스메틱
라마린이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빅 세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라마린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라마린이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빅 세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마린은 독일 라메르가 국내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로 제공된 바 있어 승무원 화장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빅 세일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번 있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라마린은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품목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라마린은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라마린은 현재SOS 리페어 크림, 데이 크림, 페이셜 토너,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나이트 크림, 아이크림, 씨솔트 크림, 씨솔트 로션, 스트레스밸런스 나이트 크림 등 9종의 제품이 출시되었다.

제품의 판매, 이벤트 및 브랜드 소식은 라마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영국 탑 드럭스토어 부츠(boo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