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CGV와 커플 고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야놀자, CGV와 커플 고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0.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고객 전원 야놀자 숙박 최대 1만원 할인
야놀자는 CJ CGV와 제휴를 맺고, CGV ‘커플링클럽’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공동 마련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는 CJ CGV와 제휴를 맺고, CGV ‘커플링클럽’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공동 마련했다.

커플링클럽은 CGV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플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커플 등록을 하면 스위트박스(프리미엄 2인석) 주중 상시 할인을 비롯해 기념일 선물, 커플 전용 시사회 참석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는 커플링클럽 가입고객 전원에게 매월 최대 1만원의 야놀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야놀자 앱에서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 앱에서는 내달 30일까지 CGV 제휴 기념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전원에게 CGV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예매는 물론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적용되는 쿠폰이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 양사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문화, 유통 등 여가산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분야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형태의 협업 모델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 태풍 위투 사이판 고립 고객에 데이터 무료 지원

와이파이도시락은 태풍 위투로 사이판 지역에 고립된 고객들에게 기간 연장에 대한 데이터 요금 전액을 무상 지원한다. 사진/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은 태풍 위투로 사이판 지역에 고립된 고객들에게 기간 연장에 대한 데이터 요금 전액을 무상 지원한다고 전했다.

지난 24일 사이판을 강타한 태풍 위투로 인하여 한국인 1,600여 명이 현지에 고립되었으나, 현재 군 수송기, 민항기 등을 통해 속속 귀국길에 오르고 있다.

이에 와이파이도시락은 해당 기간 사이판에 발이 묶였던 고객이 약 100여 명인 것으로 파악하였으며, 이들이 연장된 체류 기간 동안 사용한 데이터에 대한 요금 일체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자연재해로 불안과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데이터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이와 같이 결정했다며, 이들의 무사 귀국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태풍으로 해당 지역에 발이 묶였던 와이파이도시락 고객들은 연장에 대한 추가 금액 없이, 단말기를 로밍센터에 반납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와이파이도시락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