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추천, 이색 여행지와 여행상품은 어디?
상태바
여행사 추천, 이색 여행지와 여행상품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3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5060세대 위한 자유여행 · 모두투어, 태국 골프대회 개최 · 자유투어, 홍콩 추천 등
겨울 시즌을 준비하며 여행업계가 새로운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통해 여행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시즌을 준비하며 여행업계가 새로운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통해 여행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하나투어, 자유여행 브랜드 ‘느린걸음’ 선봬

하나투어는 황혼의 자유여행을 꿈꾸는 액티브 시니어부터 여행 준비에 부담을 느꼈던 초보 자유여행객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브랜드인 느린걸음을 론칭했다. 사진/ 하나투어

여행이 일상화됨에 따라 5060세대인 액티브 시니어의 여행수요 역시 높은 폭으로 증가했다. KOBACO의 조사에 따르면, 5060세대의 선호 여가 활동 중 1위는 58.3%가 응답한 ‘여행/나들이’였으며, 최근 1년간 여행 경험에 대한 질문에는 90%가 ‘있다’라고 답변해 전 연령층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이에 하나투어는 황혼의 자유여행을 꿈꾸는 액티브 시니어부터 여행 준비에 부담을 느꼈던 초보 자유여행객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브랜드인 느린걸음을 론칭했다.

하나투어의 느린걸음은 출발 공항부터 여행 종료 시까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공항-호텔 이동, 기차역-호텔 이동 및 체크인을 도와준다.

숙소는 교통이 편리한 역 근처 또는 시내의 중심지로 구성해 최적의 동선으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으며 입장권과 현지 투어를 본인의 입맛에 맞춰 선택해 자신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패키지와는 달리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으며, 쇼핑과 옵션이 포함되지 않아 부담이 없다.

제12회 모두투어배 태국 골프대회 개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12월 12일, 태국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에서 제12회 모두투어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12월 12일, 태국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에서 제12회 모두투어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2월 14일 오전 7시 샷건으로 진행되며, 대회방식은 동일스코어 경우 연장자 우선 혹은 인코스 스코어가 좋은 쪽을 우선시하는 산정방식인 신페리오(PERIO)방식으로, 기본소양을 갖춘 순수 아마추어 골퍼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리조트는 잉글랜드 태생의 세계적인 건축가가 디자인한 태국의 대표 골프장으로 파 6홀이 인, 아웃 코스에 각각 한 홀씩 배치되어 있고, 스코어와 상관없는 추가 홀인 19번째 홀이 멋진 아일랜드 홀로 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세인트 앤드류스 2000, 라용 그린밸리와 실키오크 CC를 보유하고 있는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는 남성적인 코스로 전 세계인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한국 프로골퍼들이 전지훈련 장소로 자주 찾는 베스트셀러 골프장으로도 유명하다.

제12회 모두투어배 태국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대회는 인천 출발뿐 아니라 지방 출발 골퍼들을 위하여 부산과 대구, 제주 출발 상품이 동시에 운영된다.

자유투어, 인기 예능 촬영지 홍콩 추천

자유투어에 따르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촬영지로 홍콩이 등장하면서 홍콩 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홍콩관광청

자유투어에 따르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촬영지로 홍콩이 등장하면서 홍콩 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는 홍콩을 여행하는 예능 출연자들의 모습이 방영된 지난 10월 한 달간 홍콩지역이 포함된 패키지 여행 문의량이 그 전 달 대비 3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홍콩은 동서양이 어우러진 문화와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 식도락의천국 등 다양한 수식어로 표현되는 매우 경이로운 도시이다. 홍콩을 방문한다면 홍콩에서 가장 크고 트렌디한 거리 소호를 방문해 감각적인 레스토랑과 다양한 트렌디숍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골동품 거리로 유명한 헐리우드 로드에서 모던 엔티크 갤러리를 감상하고 해변을 따라 이국적인 레스토랑이 즐비한 스탠리 마켓을 관광할 수 있다. 홍콩의 아름다운 시내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에서의 야경도 홍콩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